| 7139 |
메일이 오지 않았습니다 ``; |
김주형 |
2010-02-04 |
답변완료 |
2010-02-04 |
Q
|
조오기~아래 견적문의 했는데요.. 메일로 자세한 사항 보내주신다고 했는데..
메일이 오지 않았습니다.. 확인 부탁 드릴께요.... |
A |
조오기~아래 견적문의ㅎㅎ
어제 보내드렸는데 발송이 안되었나봐요..
방금 다시 발송해드렸습니다~~~
다시 한번 확인해주세요 ^^
안녕하세요, 클럽발리 노 진아 입니다.
제가 보내드린 메일 확인하시고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
| 7138 |
항공권 문의 |
도날드 |
2010-02-03 |
답변완료 |
2010-02-04 |
Q
|
안녕하세요...
너무 이른 질문인지는 모르겠지만..
7월 17일 항공권 문의할게요.
성인 2명, 유아 1명이구요..
각종 경유편이랑 직항 가격을 알고 싶어요
경유편은 대부분 대기로 뜨던데..
너무 늦은건가요?
그리고 직항편은 아직 가격이 안나온것 같은데
작년기준 통상 얼마나 될까요?
좀 기다렸다가 해도 될까요? |
A |
안녕 하세요
7월 출발 문의 주셨는데 ~~~
넵! 말씀대로 조금 많이 이르신듯 합니다. ^ ^
아직 4월 출발의 좌석 요금도 공지 및 확정 된 사항이 없는관계로
한 시즌 뒤인 여름 요금은 아직도 많이 남은 듯 합니다.
4월 부터 6월 까지의 요금이 구정 이후 공지될 예정이고~
7월 요금은 4월 정도 공지 되지 않을까 합니다.
좌석의 경우는 대기 좌석이라도 예약은 미리 해 놓으시는 방법이 나을 듯 하며
손님 이용 예정인 7월 17일은 성수기 시즌은 아닙니다
단 아직 100% 좌석을 오픈 하지 않은 관계로 대기 좌석일수도 있습니다.
항공 가격은 유류 추가 인상 등의 문제로 가격 인상이 될수 있습니다.
그런경우 5-8만원 정도의 가격차이가 발생될 수도 있습니다.
7월 경유편의 요금은 구간별 유류 인상등의 문제로 예상 가격을 미리 드릴수는 없습니다.
단 직항의 경우는 대략 66만원 ~ 70만원 사이로 책정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항공좌석은 미리 예약을 해 놓으신뒤 한시즌 뒤인 4월 요금이 공지된뒤
예상가격을 안내 받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 7137 |
문의 및 견적 부탁드립니다. |
김대리 |
2010-02-03 |
답변완료 |
2010-02-03 |
Q
|
3박5일로 발리 세인트레지스 견적 문의 드립니다.
출발일은 5월 17일이구요..
17일 오전 가루다 항공 이용 가능한지요...
또 관광여행 없이 전일정 자유여행 가능한지도 궁금합니다. |
A |
김대리님 ^^
깔끔하고 간결한 문의 ...감사드립니당 ㅎ
일단 중요 내용은 쏙쏙!!
안녕하세요, 클럽발리 노 진아 입니다.
견적드리기에 작은 애로사항이 있네요 ㅎㅎ
우선은 17일은 월요일로 오전 가루다 항공이 없으세요~
가루다는 화,금,일 운항이시구요..
대신 오전 출발 원하시면 싱가폴 경유하시는 싱가폴항공이 있습니다!!
오후 출발도 괜찮으시다면 대한항공 준비되어 있구요~~~~~~
더불어 관광없이 자유일정 진행가능하십니다 ^^++
원하시는 항공과 관광일정 또는 자유일정 선택하셔서
다시 한번 문의 부탁드릴게요 ㅎ
즐거운 저녁시간되세요~~~~♥
감사합니다.
|
| 7136 |
견적 문의 드립니다... |
김주형 |
2010-02-03 |
답변완료 |
2010-02-03 |
Q
|
발리 허니문 리조트+풀빌라 상품을 알아보고 있습니다..
파트라+데사무다 풀빌라 4박 6일 상품에 관심이 가는데요...5월9일 오전출발 상품
조기예약 할인이 적용되는건가요? 조기예약할인 가능하다면 언제까지 예약을해야 하는지,어느정도 할인이가능한지
결제는 카드가 가능한지.. 카드시 무이자 행사 부분도 알고 싶습니다..
유류할증료의 경우는 어느정도 금액인지도 알려주세요 답변 부탁 드립니다..
p/s 파트라+마하팔라 풀빌라의 경우도 견적 부탁 드립니다....
|
A |
입춘이 코앞인데 점점 더 추워지는 날씨에...
저도 발리로 훌쩍 떠나고 싶네요 ㅎㅎ
안녕하세요, 클럽발리 노 진아 입니다.
5월9일 일요일 출발하시면 가루다 오전직항 가능하십니다 ^^
카드결제의 경우 항공권 부분만 카드 결합결제 가능하시구요~
자세한 내용과 요금, 일정은 메일로 넣어드리겠습니다!!
제가 보내드린 메일 확인하시고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
| 7135 |
다시 문의 드립니다. |
지원 |
2010-01-29 |
답변완료 |
2010-02-01 |
Q
|
5월21일 4박 콘래드리조트로 다시 견적 부탁드립니다^^
두명이구요~몇일전 견적온거는 오후출발이던데요..
혹시 오전출발 가능 항공편은 없는 건가요?오전에 출발하고 싶어요~
그리구 자유여행과 패키지 두가지로 견적 부탁드립니다.
디럭스 가든뷰(더블)와 디럭스 오션룸(더블) 두가지로 부탁드릴게요..
아 그리구 카드로 결제가능 한가요?카드로만 결제는 아니구요 현금과 같이요^^:;
쓰다보니 질문이 좀 많네요..빠른답변 기다리겠습니다~
|
A |
내일부터 날씨가 많이 추워진다던데..
벌써부터 으슬으슬 춥네여~~
감기조심하세요~~~~~~~~~~~~~~~~~~~
안녕하세요, 클럽발리 노 진아 입니다.
중요내용 통화하셨죠? ^^
결정되시는대로 연락 주세요ㅎㅎ
감사합니다.
|
| 7134 |
견적부탁드립니다^^ |
이미아 |
2010-01-29 |
답변완료 |
2010-02-02 |
Q
|
2010.5.16 허니문여행 오후일정(부산출발)으로
홍콩경우+발리(홍콩1박+발리3박+홍콩1박)으로
알릴라, 아야나, 반얀트리로 견적부탁드립니다^^
|
A |
부산출발이시네요 ^^
남쪽은 좀 따듯한가요? ㅎㅎㅎ
안녕하세요, 클럽발리 노 진아 입니다.
문의주신 부산출발 상품 이메일로 견적넣어드리겠습니다~
감기조심하세요~~~♥
감사합니다. |
| 7133 |
재문의요~ |
김홍석 |
2010-01-29 |
답변완료 |
2010-02-01 |
Q
|
견적 다시 보내주시기로 했는데 안보내주시네요 ^^ 다시 부탁드려요~
파트라발리 4박 6일 5박 7일입니당~ |
A |
내일부터 다시 추워진다고하네요..
감기조심하세요~~~~~~~~
안녕하세요, 클럽발리 노 진아 입니다.
김홍석님~~
답변이 늦어 죄송합니다..
전화드리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
| 7132 |
상품 문의 |
김 진호 |
2010-01-28 |
답변완료 |
2010-02-01 |
Q
|
2 월 초에 발리 패키지 로 여행을 가려 하는데요.
호텔은 라마다 빈땅으로 견적 부탁드립니다. |
A |
안녕하세요, 클럽발리 노 진아 입니다.
2월초시면 날짜가 얼마 안남으신 상황이라..
정확한 날짜와 여행일정이 정해지셔야
좌석과 룸체크..더불어 정확한 요금이 가능하세요 ^^
저희 클럽발리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좋은하루보내세요~~~♥
감사합니다. |
| 7131 |
문의 드립니다 |
김은지 |
2010-01-28 |
답변완료 |
2010-02-01 |
Q
|
안녕하세요? 혹시 동남아시아 쪽에 상주직원 go 를 모집하는지 궁금합니다. |
A |
안녕하세요~
클럽발리입니다. ^ ^
저희는 인도네시아 전 지역과 서호주 퍼스 지역을
전문으로 하고 있는 현지 직영 여행사입니다.
현재는 해외 사무소에서 직원 모집이 없는 상태입니다.
다음에 기회가 될때 다시 문의주세요~
행복하고 힘찬 2010년 한 해가 되시길
응원합니다~^ ^
행복한 여행~♡
클럽발리 드림 / 02-745-8282 |
| 7130 |
5월 에어텔 7명 견적요청요~*^^* |
이희종 |
2010-01-26 |
답변완료 |
2010-02-01 |
Q
|
안녕하세요?
작년 4월말 클럽발리 통해 에어텔로 파트라발리 4박6일 갔다와서 넘 만족스러웠기에~
올 5월 대가족을 이끌로 다시한번 클럽발리를 찾습니다~*^^*
5월11일 화요일 또는 5월18일 화요일 출발로 4박6일 에어텔 파트라발리 견적부탁드려요~
성인6명과 유아(만4세)1명이구요~
어른들 모시고 가는만큼 여러모로 신경이 쓰여서요~~
작년처럼 기분좋게 다녀올 수 있도록 베스트프라이스 부탁드려요~ㅋㅋㅋ
(봉대리님 여러질문에도 친절하셔서 정말 기분좋았더랬습니다~~^^)
|
A |
일하면서 가장 보람있을 때가 바로 지금인것같네요 ㅎㅎ
올해도 저희 클럽발리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침부터 마구마구 힘이 솟아납니다 !!!
안녕하세요, 클럽발리 노 진아 입니다.
통화하실때 말씀해주신대로 룸타입별 베스트프라이스견적 보내드리겠습니다ㅎ
좋은하루보내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