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169 |
5월 허니문 문의 |
이명춘 |
2010-03-02 |
답변완료 |
2010-03-03 |
Q
|
안녕하세요
아까 잠깐 전화로 문의 드렸었는데..
다른곳도 둘러봤지만 일정이나 여러 서비스등에서 클럽발리가 가장 마음에 드네요 ^^
내일되면 궁금한거 잊어버릴 것 같고 마음이 급해서 글남깁니다 ㅋ
저흰 경기도에서 식을 올리기 때문에 다음날 오전 출발이 좋겠구요.
혹시 인천공항 근처 호텔도 예약이 가능한가요?
여러곳을 추천해주셨는데..
전부 마음에 들어서 어느곳을 선택해야할지 모르겠네요.
저흰 일단 비치랑 가까운 곳에서 별다른 일정없이 휴양을 좀 했으면 좋겠구요..
중요한건 객실에서 바다로 이동하기가 편리했으면 좋겠어요.
답변부탁드립니다.
|
A |
아침엔 너무 추웠죠?
반짝 추위라고하네요~
환절기 감기 조심하세요 ^^
안녕하세요, 클럽발리 노 진아 입니다.
이명춘님 ^^
통화하실 때 목소리대로 글에서도 꼼꼼함과 준비성이 느껴지시네요 ㅎㅎ
우선, 인천공항 근처 호텔 예약 가능하십니다.
스카이호텔,하얏트,베스트웨스틴 등 가능하시며..
예약은 꼬~옥 전화로 부탁드리겠습니다~
비치가깝고 휴양...그리고 바다로의 이동이라하면...
저는 단연 포시즌 짐바란을 꼽고 싶습니다!!!
제일 추천을 많이 해드리고 있는 곳중에 하나이기도 하구요..
각 리조트 별 오션뷰를 비교해보면..오션뷰중에서는 제일 강력하지않나 싶어요.
다녀오신 분들의 만족도가 또한 높아서 주저없이 추천 팍팍 해드립니다~
그리고 또 한곳!!!
짐바란뿌리발리..이름 참 생소하져..
오션뷰는 아니지만 짐바란비치에서 가깝고..객실 컨디션도 굉장히 좋답니다~~
실물보다 사진이 안나와서 안타까워요 ㅠㅠ
실제로 보시면 여행사 직원들은 모두 다 극찬할 정도로 입이 떡 벌어지는 곳이예요!!
한국마켓에 오픈되고 있는 객실 수도 많지 않아 이국적인 분위기를 물씬 느끼실 수 있답니다.
신부님과 잘 상의해보시고 재문의 부탁드릴게요~~~~~♥
빠른 결정이 항공좌석확보와 좋은객실확보의 길입니다!!!!
감사합니다.
클럽발리/노 진아 드림 |
| 7168 |
발리 가족여행 |
원미영 |
2010-03-02 |
답변완료 |
2010-03-02 |
Q
|
안녕하세요.
5월 20일경에 전가족 여행 예정입니다. (성인 6명, 유아 2명 만6세, 만3세)
올인클르시브 그램드 미라지 로 생각하고 있으며,
기간은 1명은 4박5일, 나머지 식구들은 6박7일 정도 예상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에는 그런 해당 기간동안의 금액이 없어서, 문의 드립니다.
대략적인 금액을 확인 부탁 드리며, 그랜드 미라지의 자체 프로그램을 제공해 주실수 있을런지요.
직항이 아닌 경유일경우에는 어느정도 save 가 될수 있는 지도 궁금합니다.
(일본이나 홍콩)
|
A |
이제 봄이오는가 했더니..
다시 쌀쌀한 날씨네요-
환절기 감기 조심하세요 ^^
안녕하세요, 클럽발리 노 진아 입니다.
문의주신 날짜는 휴일 전날이라 항공료 인상이 예상됩니다.
때문에 휴일전후로는 정확한 금액 예상이 어려우세요..
일단은 좌석확보가 가장 중요하실 것 같구요~
많은 분들이 경유일 경우 요금이 더 저렴하다 생각하시는데..
중간공항에서 택스를 한번 더 지불하시므로 결국 따져보시면 큰 차이는 없으세요..
단, 허니문이 몰리는 주말이나 특정 휴일의 경우 항공료 인상부분이 크므로 경유항공이
유리하실 수도 있습니다.
일단 주중이시고 아이들이 있으셔서 경유편은 많이 불편하시리라 생각되네요.
그럼 메일로 자세한 일정과 예상요금을 보내드리겠습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감사합니다.
클럽발리/노 진아 드림
|
| 7167 |
홍콩1박+발리(풀빌라3박) |
장향미 |
2010-03-02 |
답변완료 |
2010-03-02 |
Q
|
안녕하세요~권유경님...저또찾아왔어요 ㅎㅎ
신랑이랑 최종결론이 났는데요? 신랑이 홍콩을 가자네요,,그래서 궁금한것이 있어요
1.일정: 4월10일 (오전출발) 홍콩1+발리풀빌라3
2 빌라: 세이트가 너무 비싸서 아야나로 급회로 갈아탈려구요 ㅎㅎ
다른 프로모션이 진행중인것이 있으면 정말 좋을텐데..
번거롭게 해드려서 너무 죄송해요~~ 알아보기가 너무 어려우네요~~
회신주세요^^
|
A |
장향미님 ^^
제가 일전에 장항미님이라고 했다고..
너무하시는거 아니세여 ㅠㅠ
제이름을 통째로 바꿔버리시다니..흑흑
기억해주세요 !!ㅎㅎㅎㅎ
안녕하세요, 클럽발리 노 진아 입니다.
다른 프로모션이라....
이번에 포시즌 짐바란에서 새로이 적용되는 프로모션이 있어요~
자세한 내용은 유선상 전달해드릴게요.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감사합니다.
클럽발리/노 진아 드림 |
| 7166 |
가족패키지여행 비용문의 |
신윤미 |
2010-03-02 |
답변완료 |
2010-03-02 |
Q
|
7월 8월 9월 중에 5일정도 일정으로 가족과 발리 여행을 준비중입니다.
성인5인과 6월 12일에 만2세가 되는 유아가 1명있어요.(유아포함인지 소아로 포함인지)
발리패키지 중에 어린이와 여행하기좋은 패키지상품이있더라구요. 테마파크식으로
여기로 가고싶은데 비용이 얼마나들까요? 7월~9월까지 언제가 비용이 적당한지도 알려주세요.
물론 아직 오개월이상이 남아서 정확한비용이 없겠지만
현재로 여행을 한다면 얼마정도가 되는지 예상비용만이라도 알려주세요.
메일로 보내주시면 더욱 감사하겠습니다. |
A |
신윤미님 ^^
부지런하시네요~~~
하지만, 여행계획은 일찍잡고 준비하시는게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고..
항공과 호텔도 어려움없이 확보가 가능하십니다.
안녕하세요, 클럽발리 노 진아 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메일로 전달해드릴게요~~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감사합니다.
클럽발리/노 진아 드림 |
| 7165 |
4월 자유여행 문의드립니다. |
김윤환 |
2010-02-26 |
답변완료 |
2010-03-02 |
Q
|
4월 10일이 결혼이라 10일 이후로 신행을 갑니다.
발리로 계획 다 잡아놓고 있는데
결정이 늦어져서 마땅한 항공권을 못구했네요
4월 에어텔 견적 문의 드립니다.
가급적 토 저녁 출발이나 일 오전 출발이 좋구요
그렇지 않으면 월욜이나 화욜도 좋습니다.
견적부탁드려요 |
A |
주말에 비가오더니...
다시 날씨가 추워졌네요~
환절기 감기조심하세요 ^^
안녕하세요, 클럽발리 노 진아 입니다.
현재 좌석 상황상 4월11일 가루다 오전항공으로 출발하시는게 좋으실 것 같네요.
발리는 휴양지라 리조트별로 금액차이가 많이 나세요.
잡고계신 예산과 여행컨셉에 맞춰 요금을 드리겠습니다.
제가 전화드리도록 할게요.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감사합니다.
클럽발리/노 진아 드림 |
| 7164 |
8월 항공권 문의요.. |
김윤희 |
2010-02-26 |
답변완료 |
2010-02-27 |
Q
|
8월 초에 가족 여행을 갈 예정이에요..인원은 10명이 넘구요..
가격 정보 좀 부탁드릴께요^^ |
A |
안녕하세요 클럽 발리 입니다
8월 가족 여행을 말씀해주셨는데요~~ 항공권외의 전체 상품 문의이신지요??
상단 문의제목이~
항공권 문의로 되어 계시므로 우선 항공권 부터 말씀 드리면~~
8월 초 시즌 이시면 최고 성수기 시즌 입니다.
아직 그룹 항공권의 요금 및 개인 항공권요금이
나와 있지 않은 관계로 정확한 가격안내는 불가능 합니다
단, 항공권 가격은 74만원 ( TAX 별도 ) 이상으로
우선 책정을 하시는 것이 좋으실듯 합니다.
제일 중요한 점은 공지되지 않은 가격을 기다리신뒤
항공 좌석확보를 희망하시는 경우, 좌석이 불가능 할수도 있사오니..
항공요금 공지전 항공좌석부터 확보 받으심이 나으실 것 같습니다 ~
8월 요금은 3월 첫주 또는 2주정도에 공지될 예정이오니
다시한번 안내 받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 7163 |
견적문의요 |
김세용 |
2010-02-25 |
답변완료 |
2010-02-26 |
Q
|
희망 레져,관광/휴양 비율 40:60
추정예산 4백만2인기준
아야나, 알릴라. 카르마칸다라. 아이시스 네군데로 압축했구요..
꼭꼭꼭 필수 : 오션뷰!!
스파. 마사지 등등..
좋은일정, 착한가격 추천부탁드립니다
신행출발일 2010/04/25 |
A |
봄이 왔나봐요~
날씨 완전 괜찮죠?
주말 계획은 세우셨나요?ㅎㅎ
이정도 날씨면..창덕궁도 좀 거닐어보시고..
저희 클럽발리도 방문해주셔서 상담 받아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여^^
안녕하세요, 클럽발리 노 진아 입니다.
4월 25일이 길일인가요?
현재 4월말 5월 초 좌석상황 완전 뜨겁습니다!!
빠른 예약을 부탁드릴게요~~~~~~~~~~
일정과 견적은 메일로 넣어드리겠습니다 ㅎㅎ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감사합니다.
클럽발리/노 진아 드림 |
| 7162 |
항공권때문에 연락드렸는데요. |
김원식 |
2010-02-24 |
답변완료 |
2010-02-24 |
Q
|
오전에 항공권문의로 전화드렸는데
담당자께서 자리를 비우셔서 연락주신다는데 연락이 없네요. |
A |
김원식님 ^^
오래기다리셨죠?
안녕하세요, 클럽발리 노 진아 입니다.
통화하신대로 내일 오전에 담당자분이 전화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감사합니다.
클럽발리/노 진아 드림 |
| 7161 |
견적문의 |
장향미 |
2010-02-22 |
답변완료 |
2010-02-22 |
Q
|
안녕하세요^^
저번에 문의 드렸는데 다시 한번 부탁드릴게요^^
제가 맘에드는 풀빌라가 생겼거든요..
1.일정 :4월6일 ~11일 4박6일 예상 (오전출발)
2. 장소: 발리 리조트2+풀빌라2 리조트는 즐겨가는곳으로 해주시공
문제는 풀빌라인데요,,알릴라 올리왓뚜랑 세인트레지스,불가리
일정을 거의비슷하니 하나의 일정에 가격만 가르쳐주면 될듯하네요^^
처음부터 좋은 풀빌라를 봐서 가격맞추기가 너무 어려워요..
착한가격으로 부탁드릴게요^^
그리공..허니문이랑 팩키지랑 가격이 많이 차이가 나는지도,,궁금합니다,,
차이가 난다면 어떤면이 나는지도,,,
답변기다릴게요^^
|
A |
장향미님~~
어머 성함이 장향미님이셨네요 ㅎㅎ
유선상으로 전해 듣다보니..장항미님으로 알고있었어요~
죄송합니다ㅎㅎ 다시 한번 재문의는 감사드려요 ^^
안녕하세요, 클럽발리 노 진아 입니다.
제가 전에 너무 착한 견적을 드렸었나요~
역시 안목이 있으시네요..
골라주신 풀빌라 모두 굉장한 시설과 서비스를 갖추고 있지요 ㅎㅎ
역시나 착한 견적으로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클럽발리/노 진아 드림
|
| 7160 |
항공권과 에어텔문의합니다. |
김원식 |
2010-02-22 |
답변완료 |
2010-02-22 |
Q
|
4월30일 출발
5월5일 오전도착
2명 대한항공 저렴한 티켓으로 예약하려고 합니다.
좌석여부와 금액부탁드립니다.
그리고 또하나,
에어텔문의합니다.
일정 : 4월30일 부터 4박
인원 : 2명
호텔 : 꾸따지역의 산티카호텔
룸타입 : 프리미어룸 (조식포함)
항공: 대한항공
금액부탁드립니다. |
A |
봄.봄.봄이 왔나봐여 ㅎㅎ
날씨가 많이 푸근해졌네여-
안녕하세요, 클럽발리 노 진아 입니다.
김원식님 중요내용은 통화하셨죠?
호텔내용 체크되는대로 오늘 오후나 내일 오전에
다시 한번 연락드리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클럽발리/노 진아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