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229 |
발리 문의드립니다 |
꿀꿀이 |
2010-04-10 |
답변완료 |
2010-04-12 |
Q
|
7월10일 예식 후 7/11일 출발하는 편으로 알아보고 있습니다
아직 7월 예약분에 대한 견적은 없더라구요..
카르마칸다라, 불가리, 알랄라 풀빌라중 오션뷰로 전망 좋고 휴양하기 좋은 허니무너들이 좋아하는 곳 추천부탁드려요. 각 풀빌라별로 견적도 부탁드려요
그리고 시내(스미냑)이용시 거리와 택시비용 정보도 알고 싶습니다.
1) 대한항공 직항 이용시 일정표도 부탁드립니다
조기예약시 할인 혜택이 있나요?
2) 홍콩 1박 경유시 가격과 일정표도요~~
예식후 휴가철이다보니.. 여행지 고르는게 쉽지가 않아서요..
부탁드립니다..
|
A |
환절기 감기 조심하세요!!
안녕하세요, 클럽발리 노 진아 입니다.
꿀꿀님 ^^
닉네임이...훗 ㅎㅎ
아직 7월을 비롯한 성수기요금은 미정인 곳이 많아 홈페이지는 상품 준비중이구요~
견적문의주시면 먼저 요금이 나온 곳을 기준으로 견적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문의주신 사항 정리해서 메일로 보내드리겠습니다 ㅎ
조금만 기다려주세여~~~~~~~~♥
감사합니다.
클럽발리/노 진아 드림 |
| 7228 |
가족여행 문의요 |
김윤선 |
2010-04-10 |
답변완료 |
2010-04-12 |
Q
|
7월 말 ~ 8월 중순 사이 저희 부부, 아이 둘(중3, 초5) 이용하여 발리를 여행하려 합니다.
아이들이 액티비티를 매우 좋아하여 여러가지 수상스포츠를 체험하고 싶습니다.
데이크루즈, 워터붐, 래프팅, 등 해양스포츠와 그리고 간단한 관광
일정은 4박6일에서 5박 7일 정도
숙소는 가족여행이니 1급 정도면 되지 않으까요?? (풀빌라 말고 리조트 형으로)
위의 상품이 포함된 견적 부탁드립니다.
|
A |
환절기 감기 조심하세요!!
안녕하세요, 클럽발리 노 진아 입니다.
김윤선님^^
발리에 대한 공부를 많이 하셨나봐여~
발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중요 스포츠는 다 선택을 하셨네요 ㅎㅎ
일정은 4박6일로 잡아주시는게 항공패턴상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으세여!!
메일로 추천 일정과 요금 보내드리겠습니다ㅎ
조금만 기다려주세여~~~~~~~~♥
감사합니다.
클럽발리/노 진아 드림 |
| 7227 |
리조트 추천 |
오규영 |
2010-04-10 |
답변완료 |
2010-04-12 |
Q
|
발리를 생각하고 있는데요 저희 성격에 맞는 곳을 추천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자유여행으로.. 부부 여행이고 조용한 곳에서 편하게 쉬다올 만한 곳 중에서 리조트에서 바로 나가서 스노클링을 할 수 있는 리조트 였으면 좋겠습니다.
7월3일 출발 9일 도착 스케줄로 6박을 예상중인데 한가지는 저희가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이용하게 때문에 항공권 예약을 제외하고 다른 것들만 부탁드릴 수 있을까요?
|
A |
환절기 감기 조심하세요!!
안녕하세요, 클럽발리 노 진아 입니다.
오규영님 ^^
바로 나가서 스노클링을 할 수 있는 리조트...
장비를 갖추고있는 호텔이어야겠죠? 현재 발리에선 그랜드미라지호텔이 유일하십니다.
항공권을 제외한 다른 일정 진행 물론 가능하시구요 ㅎㅎ
메일로 일정과 요금..그리고 리조트 내용 보내드리겠습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세여~~~~~~~~♥
감사합니다.
클럽발리/노 진아 드림 |
| 7226 |
발리 결혼비용문의 |
김태선 |
2010-04-09 |
답변완료 |
2010-04-09 |
Q
|
수고 많으십니다.
발리에서 결혼식을 하고 싶어하는 동생으로인해 몇가지 질문을 올립니다.
현재 일본에 살고 양가 부모만 모시고 결혼식을 발리에서 하길 원하고 있읍니다질문:1. 결혼 일정(소요기간)?
동생은 2010년 8월20일경에 원합니다
2. 결혼 스케쥴?
| A |
환절기 감기 조심하세요!!
안녕하세요, 클럽발리 노 진아 입니다.
김태선님 ^^
발리에서의 결혼식...상상만해도 너무 멋질 것 같아요~
문의주신사항 정리해서 메일로 넣어드리겠습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세여~~~~~~~~♥
감사합니다.
클럽발리/노 진아 드림 |
| 7225 |
코모도섬 |
이은희 |
2010-04-08 |
답변완료 |
2010-04-08 |
Q
|
4월 29일, 30일, 5월 1일, 2일 일정이고 발리에서 경비행기타고 또 배타고 가야한다는데 가격은 얼마정도 하나요? 코모도 섬내에서 숙박은 가능한지요. 코모도섬에서 코모도를 보고 난뒤 구경할 것이 있는지도 궁금합니다. 자세한 도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A |
환절기 감기 조심하세요!!
안녕하세요, 클럽발리 노 진아 입니다.
이은희님^^
코모도섬은 별도 관광일정은 없으시구요~
휴양위주라고 보시면 되세요~롬복과 같이...
때문에 별도 일정과 가이드가 없이 숙박과 항공편만 제공이 되십니다ㅎ
메일로 디테일한 내용 보내드리겠습니다.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요~~~~~~~~♥
감사합니다.
클럽발리/노 진아 드림 |
| 7224 |
예약금 보냈어요~ |
김세영 |
2010-04-08 |
답변완료 |
2010-04-08 |
Q
|
4월 20일자 4박 6일 가루다항공권이요 김홍석 김세영 이름으로 예약했구요~ 에약금 40만원 입금했습니다~ 확인해주세요 |
A |
안녕 하세요
클럽 발리 입니다 ~~
사이트에 성명 표기 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
| 7223 |
럭셔리일정 |
김환 |
2010-04-08 |
답변완료 |
2010-04-08 |
Q
|
7월4일 예식날짜를 잡았습니다.
클럽발리의 일정, 식사 모두 마음에 드네요 ㅋ
그래도 저희는 일반허니문하곤 다르게 일정을 진행하고 싶어서요.
식사도 관광객들따라서 쭉 먹는 곳 보단 돈이 좀 더 들더라도 근사한 식당에서 하고 싶어요.
호텔 조식을 제외하고는 몇끼되지도 않는데...근사하고 분위기 좋은 곳에서 식사하고 싶습니다.
점심은 뭐...그렇다쳐도 저녁은 꼭꼭 좋은 곳으로 부탁드려요~
다른곳보다 클럽발리는 맞춤여행이 가능하단게 맘에드네요ㅋㅋㅋ
그럼 수고하세요~
|
A |
환절기 감기 조심하세요!!
안녕하세요, 클럽발리 노 진아 입니다.
김환님^^
7월은 아마도 7월4일이 길일인가보네요 ㅎㅎ
요즘 굉장히 문의가 많은 날짜이기도해요~
식사가 괜찮은 레스토랑위주의 럭셔리한 일정으로 보내드리겠습니다.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요~~~~~~~~♥
감사합니다.
클럽발리/노 진아 드림 |
| 7222 |
가족여행 |
신영미 |
2010-04-08 |
답변완료 |
2010-04-08 |
Q
|
4~6월중 가족여행계획이있습니다.
글들을 쭉 보니까 주말보다는 주중출발이 낫겠단 생각이 들어서요.
주중출발로해서 가능한 상품을 알려주세요~ |
A |
환절기 감기 조심하세요!!
안녕하세요, 클럽발리 노 진아 입니다.
신영미님^^
아무래도 허니문을 피해서 주중출발을 하시는게 요금이나
항공좌석, 호텔룸 상황이 조금 더 좋으세요 ㅎㅎㅎ
주중에 좌석과 호텔룸만 가능하시다면 출발은 100%가능하십니다~
일단, 주중출발기준으로 요금과 일정을 보내드릴게요 ㅎㅎ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요~~~~~~~~♥
감사합니다.
클럽발리/노 진아 드림 |
| 7221 |
7월 허니문 |
정형욱 |
2010-04-08 |
답변완료 |
2010-04-08 |
Q
|
7월 10일 예식입니다.
일찍 예약부터 해놓고 준비하고 싶습니다.
지역만 발리로 정했지 사실 준비한게 하나도 없어요.
추천 풀빌라와 일정을 부탁드리겠습니다. |
A |
환절기 감기 조심하세요!!
안녕하세요, 클럽발리 노 진아 입니다.
정형욱님 ^^
허니문은 일찍 준비하시면 일찍 준비하실수록 혜택이 커진답니다 ㅎㅎ
일단 추천 풀빌라와 일정 메일로 넣어드리겠습니다.
시간가능하시면 방문상담도 한번 받아보세여~~~~~~~~~
방문 상담전엔 꼭 예약을 해주시는 센스!!!!!!!!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요~~~~~~~~♥
감사합니다.
클럽발리/노 진아 드림 |
| 7220 |
가족 여행 문의요 |
임정희 |
2010-04-08 |
답변완료 |
2010-04-08 |
Q
|
안녕하세요 ...
가족여행 문의드릴려구요
9.10.11 월중에 5일정도 가족여행을 갈려구 합니다 3달중 어느때가 좋은지 알고싶어요
어른4명 04년11월생 09년 3월생 두아이 총 6명이갈려구 계획중이고요
애들 위주인 워터 파크랑 사파리 그런곳 위주로 하고싶구용
빌라는 더빌라스 풀빌라 였음 좋겠습니다 (쓰리베드풀빌라) 견적부탁드립니다.
|
A |
환절기 감기 조심하세요!!
가을쯤 가족여행계획중이신가봐요..ㅎㅎ
안녕하세요, 클럽발리 노 진아 입니다.
임정희님 ^^
발리가 거의 시즌별로 주말은 허니무너때문에 요금도 그렇고..
좌석이나 방이 안나올때가 많은세여-
주말피하셔서 출발하신다면은 세 달중 어느 때나 좋을 것 같구요..
워터봄과 사파리를 포함하여 가족여행일정으로 견적을 드리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클럽발리/노 진아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