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249 |
발리 허니문 문의 드립니다.. |
최용락 |
2010-04-22 |
답변완료 |
2010-04-22 |
Q
|
결혼식이 10월2일이라.. 3일날 출발을 원합니다..
푸켓이나 발리를 생각중인데.. 발리를 먼저 생각합니다..
1.출발 시간은 오전중으로 날짜는 3박 5일 생각합니다.
2.휴식보다는 관광을 목적으로 가는 여행이엇으면 합니다..
견적을 이메일로 주시면 참고해서 연락 드리겠습니다..
아직 식은 멀엇지만 미리 미리 준비하려니.. 알아보는것두 일이네요..
그리구 풀빌라보다는 리조트 쪽으로 원합니다.. 리조트에서 바닷가가 가까우면 좋겟죠, 시내두 가깝구 ..
꼭 빠른 견적 부탁드립니다.. |
A |
10월에 결혼하시는 분들은 왜이렇게 다들 부지런하신지 ㅋㅋ
부쩍 10월 문의가 넘쳐나고있네요~
안녕하세요, 클럽발리 노 진아 입니다.
최용락님^^
10월3일이시면 일요일이신데 오전 출발하시는 가루다항공이 있으시구요..
패턴은 4박6일이 나오세요~오후 출발인 대한항공을 이용하셔야 3박5일 일정이 나오시구요~
날짜가 아직 많이 남으셔서 완벽한 준비가 가능하실 것 같네요..
시간 가능하시면 방문상담 받아보시는것도 괜찮은 방법이구요 ㅎㅎㅎ
현재로서는 정확한 요금 안내는 조금 무리가 있으시구요..
대략의 내용 정리해서 메일로 넣어드릴게요 !!
더 궁금하신 사항은 유선상으로 꼬~옥 주세요 ~~~~~~~~♥
02-745-8282 (발리발리)
감사합니다.
클럽발리/노 진아 드림 |
| 7248 |
자유여행 문의 드립니다... |
최유라 |
2010-04-22 |
답변완료 |
2010-04-22 |
Q
|
발리로 자유여행을 계획중인데요....
7월 일정은 아직 예약할수 없는건가요..?
4박6일 가루다 항공이용을 하고 싶구요...
출발일은... 7월 2, 3 째주쯤으로 하고 싶구요...
어른 2명, 6살 아이 1명이구요...
인터콘티넨탈에 숙박하고 싶구요...
견적요청이 가능한지... 답변 부탁드립니다... ^^* |
A |
미리 예약 가능하십니다!!
물론 물론 오브콜스~~~
안녕하세요, 클럽발리 노 진아 입니다.
최유라님 ^^
아직 성수기 요금이 미정인 부분이 많아 정확한 내용 드리긴 어렵지만
최대한 정리하여 메일로 보내드리겠습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더 궁금하신 사항은 유선상으로 꼬~옥 주세요 ~~~~~~~~♥
02-745-8282 (발리발리)
감사합니다.
클럽발리/노 진아 드림 |
| 7247 |
자유여행.. |
오승희 |
2010-04-22 |
답변완료 |
2010-04-22 |
Q
|
안녕하세요..
시간이 날때마다 홈페이지를 늘 둘러보곤 했는데요..
혼자여행을 갈려고 하는데...풀빌라&리조트 에어텔이 있더라구요...
거기에 기재된 가격은 항공가격은 뺀 객실요금만 기재가 되어있는건가요?..
생각보다 저렴한것 도 있는것 같해서요...미팅&샌딩은 추가요금 인거죠?..
패키지가 더 나을까요?..흠~
|
A |
혼자 떠나는 여행~
캬아~~완전 부러운데용 ㅎㅎ
안녕하세요, 클럽발리 노 진아 입니다.
오승희님^^
기본적으로 에어텔 상품에는 미팅서비스가 포함되어 있으세요~
다만 가이드없이 차량으로 트랜스퍼 개념이시구요!
샌딩은 요청시 추가요금있습니다~
근데 어차피 마지막날 12시이전 첵아웃이라 마지막날 샌딩포함한 관광일정 추가하시는게
좋을 것 같구용 ㅎㅎ 요금은 인당 $100입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유선상으로 꼬~옥 주세요 ~~~~~~~~♥
02-745-8282 (발리발리)
감사합니다.
클럽발리/노 진아 드림 |
| 7246 |
정말 고민입니다. 일정하구 견적 좀 내주세요.. |
선종원 |
2010-04-22 |
답변완료 |
2010-04-22 |
Q
|
안녕하세요? 6/19 결혼예정으로 신혼여행지를 매일매일 search 만 하는 찌질남.. 1人입니다.
다 아시겠지만 신혼여행지를 결정하고나면 그 다음은 아래와 같은 고민이 생기네요.
1. 비용은 얼마나 드는지?
2. 여행사 홈피의 견적외에 추가비용등은 추가로 얼마나 드는지?
3. 숙소는 All 풀빌라, 풀빌라+리조트, 리조트
--> 1~3은 서로 연관이 있겠죠? 참고로 전 1~3까지 2인 4백을 예상하고 있습니다. 물론 비용에 따라 숙소가 차이가 나겠지요? 그리고 4박 6일을 가고 싶구요.
4. 발리에서의 일정은 여행사마다 약간의 차이는 있지만 거즘.. 다 비슷한것 같은데.. 좀더 구체적인 일정을 알고 싶네요?
5. 참.. 동일 비용이라면 홍콩에서 1박+발리에서 3박도 괜찮습니다. 다만 홍콩에서 저녁전에 도착해서 약간의 관광과 쇼핑을 한 후 다음날 발리로 가는것도 괜찮은데요..
암튼 개인적으로 생각하구 궁금한 점을 문의드립니다.
그럼 수고하세요.
* 금요일까지 당직이라 주간에는 전화를 받기 힘드니 메일이나 게시판에 답변 부탁드리요.
|
A |
매일매일 search만으로도 충분히 멋진남이십니다 ㅎㅎ
허니문 준비의 절반은 search라는 것 아시죠?
안녕하세요, 클럽발리 노 진아 입니다.
선종원님^^
빨간글씨가 인상적이네여 ㅎㅎ
물론, 요금부분이 제일 첫번째겠죠!!
6월19일이시라면 다음날 오전 가루다항공을 이용하시는게 가장 시간활용이 좋으세여~
제가 추천 숙소로 쫙 셋팅해서 메일 보내드리겠습니다.
현재 5월은 발리여행이 가장 핫한 달로 6월까지도 예약이 속속 들어오고 있습니다.
모쪼록 빨리 예약하시어 좌석과 호텔을 확보하셨으면 좋겠네요..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감사합니다.
클럽발리/노 진아 드림 |
| 7245 |
8월 발리 가족여행 |
김기훈 |
2010-04-22 |
답변완료 |
2010-04-22 |
Q
|
안녕하세요~
8월 첫주 휴가기간에 부모님과 함께 가족 여행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클럽 발리의 여행 상품이 눈에 띄네요.
성인 4명, 초등학생 1명 인데요, 리조트와 가격 견적 문의드립니다.
추천하실만한 리조트 혹은 풀빌라도 좋구요...
성수기 기간이라 일찍 예약이 필요할것도 같은데. 답변 부탁드립니다. |
A |
발리로 떠나는 휴가~
캬~생각만으로도 기분좋아지네요 ㅎㅎ
안녕하세요, 클럽발리 노 진아 입니다.
김기훈님^^
알고계신대로 현재 8월 첫째 주 문의가 가장 많습니다.
벌써 예약해주시는 분들도 많으시구요~
메일로 추천 숙소와 내용 전해드리겠습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감사합니다.
클럽발리/노 진아 드림 |
| 7244 |
발리 신행 문의드립니다.. |
행운이 |
2010-04-21 |
답변완료 |
2010-04-22 |
Q
|
10월 16일(토요일) 예식올리고 담날인 17일(일요일) 아침 비행기로 발리 신행 계획하고 있어요. 일정은 5박 7일 생각하고 있고,
리조트 : 아야나리조트 3박
풀빌라 : 뉴사마야 2박
오전 직항일 경우와 오전 경유일 경우 각각 견적 부탁드리구요,
그리고 가을 허니문 요금이 정확하게 책정이 안된 시점인 지금.. 조기예약하게 되면 어떤 할인혜택이 있는지, 포함되는 사항과 불포함 되는 사항은 무엇인지 꼼꼼히 정리해서 착한 견적부탁드리겠습니다.^^
|
A |
언제나 행운이 가득하시길...^^
안녕하세요, 클럽발리 노 진아 입니다.
요즘 허니무너들은 정말 공부를 많이 하시나봐여 ㅎㅎ
좋은 곳은 먼저 알고 문의를 주시니~~
아직 10월 요금은 알고계신대로 미정입니다..
저희도 정확한 요금을 안내 해드릴 수 없는 점 안타깝게 생각하구요..
일찍 예약하시면 아무래도 항공과 호텔 확보가 가능하시겠죠?
더불어 착한 견적도 팍팍!!!!
현재 클럽발리 상품들은 불포함되시는 사항이 도착비자와 유류할증료외엔 없습니다~
(*자유일정이실땐 제외 ㅎㅎㅎ)
발리에서 $25씩만 준비해주시면되구요-
아직 10월 요금은 항공부분도 그렇고 각 호텔별 요금이 책정되지가 않았습니다~
조금 더 기다려주셔야할 것 같습니다.
아직 시간이 많이 남으셔서 지금부터 꼼꼼히 준비하시면 만족스런 여행이 되시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ㅎㅎ
시간이 허락되시면 꼭 방문 상담을 받으시길 권해드립니다.
저희 클럽발리는 창덕궁에 위치하고 있으며 날씨도 조금씩 따듯해지니 나들이 삼아서 한번
들려주세요~~~~~~~~~~~~~~♥
감사합니다.
클럽발리/노 진아 드림 |
| 7243 |
문의 드립니다. |
남관우 |
2010-04-21 |
답변완료 |
2010-04-21 |
Q
|
예전에 문의 드렸던 8월의 예비신랑 입니다.
허니문을 자유여행으로 4박 6일 가려고 계획하고 있습니다
문의 내용은 나름이 아니라
8월은 성수기 라서 여행상품의 가격상승이 된다는것은 잘 알고 있습니다
성수기인 점을 감안하여 풀빌라 자유유여행으로 150 정도의 예산을 생각 하고 있습니다
온라인에서 보면~ "자유여행"으로 선택할 수 있는 풀빌라는
더 클럽, 데사무다, 더 뚝갓 세 군데 뿐인가요?
( http://www.clubbali.co.kr/new/airtel/sub_main_theme.php?rcode=01010100&ttype=04220000 )
아니면
"허니문" 풀빌라 에서 취급하는 상품의 풀빌라는 모두~ 자유여행으로 선택할 수 있는 건가요?
( http://www.clubbali.co.kr/new/honeymoon/sub_main.php?rcode=01010100 )
방문상담 하기 전에~ 미리 문의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A |
낯설지 않은 이름 ㅎㅎ
재문의 감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클럽발리 노 진아 입니다.
남관우님^^
문의 주실때마다 자세한 링크~
덕분에 저도 무엇을 원하시는지 바로 바로 잡아낼 수 있는 것 같습니당 ㅎ
물론, 다른 숙소도 자유여행으로 가능하세요!!
자유여행으로 150정도의 예산을 잡으셨다고하셨는데..
실상 자유여행으로 가게되시면 막상 가실때의 경비는 적게 잡혀도 가셔서 쓰시는 돈이
만만치 않아서 저는 상품으로 가시는게 더 나을 것 같으세요.
선택식이라서 원치않으시면 두분이 자유시간을 가지시면 되시구용 ㅎㅎ
식사부분도 해결이 되시니까!! 더 좋겠죠!!!
글로써 설명을 해드리기엔 아쉬운 점이 있네요..
꼭 예약 후 방문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클럽발리/노 진아 드림 |
| 7242 |
6월 가족여행 |
김주은 |
2010-04-21 |
답변완료 |
2010-04-21 |
Q
|
6월 가족여행 문의 드립니다.
주말엔 허니문때문에 가격이 비싸다고 들었어요.
저흰 주중에 출발해도 상관없기때문에 가장 가격이 저렴한 날짜로해서
견적 부탁드릴게요. 수고하세요 ^-^ |
A |
6월에 떠나는 가족여행..
올 6월은 유난히 가족팀이 많은 것 같아요.
안녕하세요, 클럽발리 노 진아 입니다.
김주은님 ^^
알고계신대로 많은 허니문들로 인하여 주말이 몸살을 앓고 있습니다.
주중에 떠나시면 조금 더 저렴한 가격으로 여유있게 출발하실 것 같네요.
주중은 현재 가루다 출발로 화요일과 금요일 출발이 있으시며, 화요일 출발은 4박6일 패턴
금요일 출발은 3박5일 패턴이십니다. 요금이 저렴해지길 원하시면 금요일 출발하여 3박5일로
일정을 진행하시는 것이 좋겠네요!!
메일로 금요일 출발 기준 상품 넣어드리겠습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세여~~~~~~~~♥
감사합니다.
클럽발리/노 진아 드림 |
| 7241 |
답변메일 보낸다고 해 놓고 뭐가 답변완료입니까? |
유수경 |
2010-04-21 |
답변완료 |
2010-04-21 |
Q
|
답변메일은 커녕 감감 무소식인데 뭐가 답변완료입니까?
여러 군데서 클럽 발리를 이용하면 좋다고 해서 여행계획을 세우고 문의했는데
이렇게 무성의하다는 느낌을 받게 하는군요
없으면 없다고 연락정도는 해야하는 것 아닙니까?
안되면 안되다고 연락은 해야하겠죠....
|
A |
안녕하세요, 클럽발리 노 진아 입니다.
유수경님~
어제 메일로 내용을 보내드렸었는데..
착오가 있었나봅니다.
메일드리고 연락을 드렸어야했는데..
너무 늦은시간이였던지라..
많이 기다리셨을텐데 죄송합니다.
오늘 남겨주신 연락처로 연락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클럽발리/노 진아 드림 |
| 7240 |
가족여행 (5인) 문의 입니다. |
오승환 |
2010-04-20 |
답변완료 |
2010-04-21 |
Q
|
안녕하세요 ~ 부모님 환갑 여행으로 5인 가족
문의좀 드리려구요~~
7월17일부터 24일까지 싱가폴경유 발리 여행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발리는 19일 저녁에 체크인해서 24일에 체크아웃 (오전 9시 비행기) 하는 일정입니다.
발리에서 5박을 하게 되구요~~
항공권은 예매를 해놓아서~
리조트 혹은 빌라를 예약해야 합니다.
2베드룸 빌라를 생각하고 있는데
가격이 괜찮다면 방 2개를 빌리는 것도 고려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부모님 환갑여행이니..
적당히 관광도 하면서 리조트 시설도 즐기고 여유있게 지내다가 돌아오고 싶네요~~
리조트 및 익스커션 견적 좀 부탁드릴께요~ ^^
추신: 리조트 혹은 빌라 견적주실때~ 가격을 상, 중, 하로 나눠서 3가지 타입으로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선택의 범위가 넓으면 좋을것 같아서요...
기대치와 견적가격이 일치한다면 왠만하면 좋은곳에 묵고 싶은 상황입니다. ㅋ |
A |
오래전부터 여행을 준비해오셨나봐요~
아무래도 가족여행은 좀 더 신경이 쓰이죠 ^^
안녕하세요, 클럽발리 노 진아 입니다.
오승환님 ^^
문의주신대로 가격대별 숙소로 견적드리겠습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세여~~~~~~~~♥
감사합니다.
클럽발리/노 진아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