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718 |
전자여권질문이요~~ |
궁금~~ |
2010-10-11 |
답변완료 |
2010-10-11 |
Q
|
발리2일 서호주2일패키지 예약을 했는데요...
전자여권이 아니여도 갈수있나요??
일단 e티켓과 호주 비자는 신청이됐다고하는데.. 그럼 구여권으로도 갈수있는건가요??
막상 예약하고 나니깐 불안해서요...
꼭 전자여권이여야하는지..
티켓이 나오고 비자가 신청됐음 상관없는건지.. 괜히 허니문인데.. 불미스러운 일이생길까 걱정되는데..
아직 유효기간이 2년이나 남아서.. 재발행받지 않고 있었는데...
확실한 답글부탁드립니다..
전자여권이 상관없는 나라라고도 하는데..
혹시...아닐까봐 걱정되서요..
그리고 발리랑 서호주 가는거 많이들가나요??
좀 특이한패키지로 갈려고하니깐 걱정도 되고요...
답글부탁드립니다.. |
A |
안녕하세요 ^^
클럽발리 노진아 입니다.
아까 전화주셨죠?
호주 입국하시는 것엔 전자 여권과는 상관이 없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여 ♡
클럽발리 노진아 대리드림
02-745-8282(발리발리) |
| 7717 |
지금 입금했습니다. |
박시내 |
2010-10-11 |
답변완료 |
2010-10-11 |
Q
|
지금 10만원 * 3명..30만원..예약금 입금했습니다..
확인부탁드려요..
좌석지정도 가능한가요?
그리고 혹 비즈니스로 업그레이드 가능한지...추가금은 얼마인가요? |
A |
안녕하세요.
클럽발리입니다.
예약금 30만원은 입금 확인 하였습니다.
메일에도 공지 드렸듯이 할인항공권은 그룹항공권이므로 업그레이드/좌석지정 불가합니다.
문의사항 있으시면 전화 주십시요.
감사합니다. |
| 7716 |
발리 입국 VVIP서비스이용이요~ |
문명희 |
2010-10-11 |
답변완료 |
2010-10-11 |
Q
|
10월 31일 오후 8시 대한항공 직항으로 발리로 갑니다~
궁금한게 있어서 문의드립니다...많이 알려주세요^^;;
31일 오후 8시출발이구요 도착이 새벽..1-2시쯤되겠네요..
첫날은 아웃리거 스위트에서 1박이있구요~~
둘쨋날부터 세인트레기스 풀빌라 3박입니다~
첫날 숙박이 아웃리거인데
세인트레기스에 입국시 VVIP 서비스 요청을 할수있는건지요?..
여행사통해서 진행하고있을땐 여행사에 대리로 요청하면 가능한건지도 알고싶습니다.~~
많이 답해주세요~~너무너무 궁금합니다 |
A |
안녕하세요 ^^
클럽발리 노진아 입니다.
세인트레지스의 서비스는 호텔로 다이렉트 부킹을 하셨을 경우만 해당이되며,
입국심사를 통과하신 후 짐찾는 곳에서 세인트레지스 직원과 만나게 됩니다..
따라서, 도착하셔서 바로 세인트레지스 체크인이 가능하셔야하겠죠?
즐거운 하루 되세여 ♡
클럽발리 노진아 대리드림
02-745-8282(발리발리) |
| 7715 |
견적요청합니다 |
민민 |
2010-10-11 |
답변완료 |
2010-10-11 |
Q
|
안녕하세요
저희는 발리 숙소만 찾고있는데요,
17일날 인, 21일날 아웃할건데요,
알릴라수리에서 마지막날하루 묵을거구요,
17일부터 3박은 아난타라세미냑,
아야나
인터콘티넨탈
(각각 3박했을때의 견적입니다,.)
여기에 패키지에 보면 로맨틱 디너와, 해양스포츠 선택사항,중요한건 마사지와 스파 (마사지는 호텔네에서 하면 좀 비싼것같던데 어떤식으로 하는게 제일 저렴한가요..)그런것까지 다 포함한 견적을 알고싶은데요,
이렇게 한번 견적좀 부탁드릴께요.
다시한번 정리하자면, 전일정 자유일정으로하되, 나머지 선택옵션은 포함하였을때 가격과 ,
가이드 포함된가격이 얼마나 차이나는지 알고싶습니다.
감사합니다.
ps.저희는 현재 해외에 거주중이므로 전화통화가 힘듭니다. 메일로 빠른답변 부탁드립니다. |
A |
안녕하세요 ^^
클럽발리 노진아 입니다.
17일이시라면 이번달이시겠죠?
10월은 허니문들로 호텔상황이 매우 어렵습니다..
우선 룸체크가 우선일 것 같구요...
가능하신 곳으로 체크하여 정리해드리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여 ♡ |
| 7714 |
항공 예약금 .. |
박시내 |
2010-10-10 |
답변완료 |
2010-10-11 |
Q
|
항공 예약금 주말이 껴서 월욜에 입금하고 전화 한통 드릴께요... |
A |
안녕하세요 !
클럽발리입니다
박시내님 외2 11월16일 예약은 잘 되어 있으십니다.
네~~입금하시고 전화 주세요~~
감사합니다!!
|
| 7713 |
11월 28일 |
김한경 |
2010-10-08 |
답변완료 |
2010-10-11 |
Q
|
11월 28일 예식 12 시입니다. 부산이구요 발리 풀빌라 4박 6일 원합니다 가능할까요 |
A |
안녕하세요 ^^
클럽발리 노진아 입니다.
예약이 많이 늦으셨네요..
우선 출발가능하신 항공편과 호텔체크하여 연락드리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여 ♡ |
| 7712 |
발리 견적 문의 입니다. |
러브지니 |
2010-10-08 |
답변완료 |
2010-10-08 |
Q
|
예식은 12월 4일입니다.
리조트 + 풀빌라 생각하고 있는데요.
알릴라, 까마비치, 세인트 레기스, 아야나, 더발레 가 관심이 가는데
견적 부탁 드립니다.
토요일 직항으로 갔으면 좋겠습니다.
일정은 4박 6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 외 여행사에서 추천하시는 상품이 있으시면 같이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A |
안녕하세요 ^^
클럽발리 노진아 입니다.
현재 문의가 많아 회신이 조금 늦어지고있습니다..
양해부탁드리구요..
정리되는대로 메일로 보내드리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여 ♡
|
| 7711 |
견적부탁드립니다. |
홍홍이 |
2010-10-08 |
답변완료 |
2010-10-08 |
Q
|
2011년 1월 8일 토요일 저녁 출발 발리 직항
아웃리거 리조트 2박 + 풀빌라 2박
풀빌라는 누사두아에 위치하고 전용 해변이 있는 곳으로 견적 부탁드려요
부대 시설이 좋은 곳이면 좋겠습니다.
오션블루나 카유마니스 누사두아는 어떤가요?
비슷한 풀빌라로 견적부탁드려요. |
A |
안녕하세요 ^^
클럽발리 노진아 입니다.
현재 문의가 많아 회신이 조금 늦어지고있습니다..
양해부탁드리구요..
정리되는대로 메일로 보내드리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여 ♡
|
| 7710 |
발리 견적 문의드립니다 |
조형권 |
2010-10-07 |
답변완료 |
2010-10-08 |
Q
|
안녕하세요,
내년 1월 8일 신혼여행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여행지는 발리이고 2박+2박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두가지 일정에 대한 견적이 가능하다면 감사하겠습니다.
아야나 오션 프론트 클리프 빌라 2박 + 불가리 프리미어 오션뷰 빌라 2박
아야나 오션 프론트 클리프 빌라 2박 + 불가리 오션 클리프 빌라 2박
항공편은 직항이나 경유 상관없으나 싱가포르항공 경유편과 대한항공 직항편에 대해 별로도 확인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
A |
안녕하세요 ^^
클럽발리 노진아 입니다.
현재 문의가 많아 회신이 조금 늦어지고있습니다..
양해부탁드리구요..
정리되는대로 메일로 보내드리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여 ♡
|
| 7709 |
가족여행 문의드립니다. |
발리또가요 |
2010-10-07 |
답변완료 |
2010-10-08 |
Q
|
안녕하세요.견적좀 부탁드려요.
일단 인원은 성인 8명에 현 8개월아기1명 이고요, 부모님과 같이 하는 가족여행인데 자유여행이 나을지 패키지가 나을지,판단이 서질 않네요. 일정은 4박6일로 부모님이 좋아할만한 투어포함하여 (너무 빡빡하지 않은)벌레안나오고(^^:)조식잘나오는 호텔로 추천해주세요 --;; 가는 날짜는 내년 2~3월입니다. 그리고 가루다 비즈니스로 항공권을 끊으면 얼마가 추가되는지도 알려주세요^^ 수고하세요
|
A |
안녕하세요 ^^
클럽발리 노진아 입니다.
현재 문의가 많아 회신이 조금 늦어지고있습니다..
양해부탁드리구요..
정리되는대로 메일로 보내드리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여 ♡
클럽발리 노진아 대리드림
02-745-8282(발리발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