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778 |
견적부탁드립니다. |
고현미 |
2010-10-29 |
답변완료 |
2010-11-01 |
Q
|
지난번에 보내주신 메일 잘 받았습니다.
가격이 생각보다 비싸서 다시 알아보려고 합니다.
참 그리고 메일 보내실때 한글2007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ㅋㅋ
[가루다항공] 팬 퍼시픽 (구.르메르디앙) 3박5일 보았습니다.
성인10명, 아동 1명 총 11명입니다.
일정은 2011년 1월 초 (1일~7일중 출발이면 좋겠습니다)
할인 혜택 어떻게 되나요? ^^*
추가옵션으로는 데이크루즈와 짐바란 씨푸드
옵션 할인 쿠폰 없나요?ㅋㅋ
|
A |
안녕하세요 ^^
클럽발리 노진아 입니다.
주말 잘 보내셨나요?
말씀하신 팬퍼시픽으로 정리해드리겠습니다.
할인 혜택의 자세한 내용은 메일로 슝~ㅎㅎ
즐거운 하루 되세여 ♡
감사합니다.
02-725-8282(발리발리)
노진아 대리 드림 |
| 7777 |
허니문 - 발리 |
박진희 |
2010-10-29 |
답변완료 |
2010-11-01 |
Q
|
결혼예정일 : 2010. 02. 27 오후 1시
출발예정일 : 02.27 저녁이후
여행기간 3박 5일 ~ 4박 5일
예상금액(2인) : 350만원
* 객실은 조용하고 침실에서 경치가 아름다운 곳이 보이면 좋겠습니다.(아이시스와 같은곳)
* 식사는 모두 포함으로 해주세요
* 견적외 비용 발생에 대해서도 알고싶습니다.
* 신혼여행인 만큼 해택과 써비스도 알고싶습니다.
* 되도록이면 직행으로 견적부탁드립니다.
* 현지문화, 스노쿨링, 마사지 포함해주세요
* 가이드에 대해서두 자세히 알고싶습니다. (해외여행이 첨이라서요 ^^;) |
A |
주말 잘 보내셨나요?
주말은 참 날씨가 좋았는데..
오늘 다시 너무 추워졌네용~
감기 조심하세요 ㅎㅎ
안녕하세요 ^^
클럽발리 노진아 입니다.
말씀하신대로 정리를 해드리구요..
아이시스는 사진 처럼 경치가 잘 보이지 않아요..흐흑
저희 클럽발리 퍼펙트 일정은 말씀하신 것 모두 포함이 되어있답니다..
정말 퍼펙이져? ㅋㅋㅋ
발리는 다른 지역과는 다르게 한국인이 가이드 하는 것이 법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한국어가 능숙한 현지인 가이드가 안내를 하구요..
자세하게 알고자하시면 저희 가이드 소개란을 참고해주세여!!
아마 이렇게 현지 가이드를 소개하는 곳은 없을꺼예여~
직영여행사의 장점이겠죠?
현지직원인 라니과장님이 써주신 현지 얘기나 현지 가이드 소개를 보시면
조금 더 이해가 빠르시리라 생각 합니다..
우선 빠르게 정리하여 보내드릴게요 ㅎㅎ
즐거운 하루 되세여 ♡
감사합니다.
02-725-8282(발리발리)
노진아 대리 드림 |
| 7776 |
발리 알릴라울루와뜨 |
지우 |
2010-10-29 |
답변완료 |
2010-10-29 |
Q
|
2/27(일) 오전 가루다항공 오전출발
리조트1박+알릴라울루와뜨3박
금액어느정도나올까요??
|
A |
안녕하세요 ^^
클럽발리 노진아 입니다.
통화하셨죠?ㅎㅎ
우선은 믿고 선택해주신다면..
두 분만의 특별한 여행이 되시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여 ♡
감사합니다.
02-725-8282(발리발리)
노진아 대리 드림 |
| 7775 |
가족여행문의 |
차세영 |
2010-10-27 |
답변완료 |
2010-10-27 |
Q
|
여행인원: 3명 (성인2, 아기5살)
일정 : 11월15일~19일 출발가능 (4박6일)
숙소: 꾸타지역2일 파트라발리또는 라마다빈땅 또는 산티카
짐바란 아야나2일
견적 부탁합니다~~ |
A |
안녕하세요 ^^
클럽발리 노진아 입니다.
11월 호텔은 완전 완전 핫핫핫!!
최대한 빨리 체크하여 연락 드릴게요 ㅎㅎ
즐거운 하루 되세여 ♡ |
| 7774 |
발리 가족여행 견적부탁드립니다. |
김효실 |
2010-10-26 |
답변완료 |
2010-10-27 |
Q
|
발리 가족여행 계획중입니다.
원하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팩키지 여행으로
10월 29~11월 10 사이에 4박 6일로
성인 4 유아 1 (14개월)
가루다나 대한항공이용
가족이 따로 떨어지지 않고 한곳에서 숙박할수 있는 곳으로...
리조트 2박 풀빌라 2박
또는 저렴한 풀빌라 2박 고급 풀빌라 2박
고급 풀빌라는 반얀트리 급으로...
1인당 150 전후
발리의 이국적인 정취를 느낄수 있는 전통과 현대가 어우러지는 분위기의 호텔
날짜가 촉박하여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통화안되면 메세지 남겨주세요. 바로 연락드리겠습니다.
|
A |
안녕하세요 ^^
클럽발리 노진아 입니다.
오전중 통화하셨죠?
되도록 빠른 연락을 부탁드릴게요~
즐거운 하루 되세여 ♡ |
| 7773 |
발리 가족여행 문의 |
유정민 |
2010-10-26 |
답변완료 |
2010-10-27 |
Q
|
성인 9명, 아동4명(11살, 10살, 7살, 2살) 대가족이 가족여행 계획중이구요.
가족 구성은
1. 할머니
2. 큰아들내외, 딸10살, 아들7살 = 4명
3. 둘째내외, 딸4명(16,15, 11,2살) = 6명
4. 셋째내외 = 2명
이렇게 총 13명입니다.
2011년 1월 31일(월) 출발, 2월5일(토) 도착 (구정때 가족여행)
1인당 150만원 이내 패키지를 생각하고 있습니다.
숙소는 해변에 위치하거나 해변에 걸어갈 정도가 좋을 것 같구요.
모두 한 가족이기 때문에 발리 노보텔 누사두아 처럼 방이 3개인 레지던스형 호텔이면 2개실로 해결되니까 숙박비도 절감되고, 오랜만에 가족간에 함께 보낼 시간도 많아서 좋을 것 같은데, 여기 홈페이지에는 없는 것 같네요(꼭 여기로 하려는 것은 아님).
아무튼 각 식구별로 숙소를 배정해야 하니까, 6명 식구는 방2개~3개인 스위트로, 4명식구는 방2개, 셋째내외는 할머니와 함께 사용하기로 하고 방2개 이렇게 3객실로 해도 되구요.
숙소와 항공, 패키지여행일정 안내부탁드립니다.
|
A |
즐거운 발리로의 가족여행
클럽발리도 함께 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
클럽발리 노진아 입니다.
말씀해주신 노보텔 레지던스도 괜찮지만..
4베드룸이 있는 풀빌라를 사용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
월요일은 허니문 플라잇이라..되도록이면 화요일 출발을 추천합니다..
화요일 출발로 정리하여 보내드리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여 ♡ |
| 7772 |
발리3+홍콩2 견적문의드립니다 |
서지해 |
2010-10-26 |
답변완료 |
2010-10-26 |
Q
|
발리3일+홍콩2일 견적부탁드립니다.
신혼여행이구요. 12월30일(목) 결혼, 12월 31일(금) 출발예정입니다. 선호하는 항공편은 없으며,
발리에선, 알릴라 혹은 반얀트리에 머물고자 하며,
홍콩에선, 자유여행 예정입니다. 숙소는 완차이에 있는 Lukkwok란 호텔에 머물고자 합니다.
견적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A |
안녕하세요 ^^
클럽발리 노진아 입니다.
연말 항공과 호텔 모두 뜨겁긴하지만 최대한 체크하여 정리해드리겠습니다..
현재 문의가 많아 회신이 늦어지고 있으니 미리 양해의 말씀을 드립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즐거운 하루 되세여 ♡
02-745-8282(발리발리)
|
| 7771 |
견적 문의드립니다 |
신지욱 |
2010-10-25 |
답변완료 |
2010-10-26 |
Q
|
내년 3월 20일 예식 앞두고 있습니다
까유마니스 짐바란(2박)과 아난타라 or 아웃리거(2박) 생각중입니다
가격 견적 부탁드립니다 |
A |
내년 요금은 아직 미정~
조금만 기다려주세여!!
안녕하세요 ^^
클럽발리 노진아 입니다.
내년 시즌은 일정이 변경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요금도 아직은 미정인 부분이 많구요...
현재의 일정과 예상 금액으로 먼저 정리해드리겠습니다.
현재 문의가 많아 회신이 늦어지고 있으니 미리 양해의 말씀을 드립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즐거운 하루 되세여 ♡
02-745-8282(발리발리)
|
| 7770 |
다시 문의요.. |
최봉숙 |
2010-10-25 |
답변완료 |
2010-10-26 |
Q
|
보내 주신 메일은 잘 받아 보았습니다.
본의 아니게 이번 여행도 제가 주체가 되다 보니 좀 신경이 많이 쓰네요.
추천해 주신 상품은 좋은 것 같지만 좀 비싸서 좀 저렴한 가격을 원하고요 궂이 키즈클럽은 없어도 됩니다.
먼저 여행의 경험으론 아이가 말이 통하지 않자 더 불안감만 조성하는 것 같아서 갠적으로 역효과 였습니다.
여러 가족이 움직이다 보니 저렴한 여행 상품을 원하네요. 혹시 2월 달에는 전부 성수기 인가요?
아님 잠시 비수기일때가 있는지요.
친절한 답변에 감사드리고요, 발리 전통 가옥 스타일도 아이들에게 특별한 경험이 되지 않을까요?
아이들이 지내기 불편한가요? 어른들끼리 잠깐씩 외출을 할수도 있는데 보안상에 문제가 되깔요?
|
A |
언제나 주체측은 힘이 들죠 ㅎㅎ
덕분에 여행 잘다녀왔단 소릴 듣자마자 아마 지금의 노력은 눈 녹듯 사라지지 않을까요~
저 역시두요 히힛
안녕하세요 ^^
클럽발리 노진아 입니다.
겨울엔 아무래도 겨울방학 때문에..항공요금부터 전체적으로 높습니다!!
다른 지역에 비하여 발리는 크게 비수기 성수기 구분이라 하면..주중 주말이 아닐까 싶네요 ㅎ
주말 플라잇은 허니문 때문에 비수기라 일컬어지는 시즌에도 요금이 굉장히 높져 ~~
아니시면 풀빌라의 3베드룸을 이용해보시는 것도 경제적일 듯 합니다 ~~~~
개인풀도 있고 부대시설도 잘 갖춰져 있구요...
저렴하게 이용하시고자 한다면 되도록 주말 금요일 오전 출발을 추천합니다!
보통 항공은 3박5일을 기본패턴으로 단체 항공 요금이 있으세요..
금요일 출발 3박5일 일정으로 다시 정리해드리겠습니다 ~~
현재 문의가 많아 회신이 늦어지고 있으니 미리 양해의 말씀을 드립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즐거운 하루 되세여 ♡
02-745-8282(발리발리) |
| 7769 |
항공권 입금했어요.. |
박시내 |
2010-10-25 |
답변완료 |
2010-10-26 |
Q
|
지금 예약금 30만원 제하고 131만원..박시내이름으로 입금했습니다..
확인 부탁드려요...
11월 16일 출발 항공권입니다. |
A |
안녕하세요! 클럽발리 항공팀입니다!
입금 확인 하였습니다 .
여권사본이 아직 접수 되지 않았습니다. 여권사본 또는 여권내용을 기재하여 보내주십시요!
출발 항공권은 그룹 항공권으로 통상 출발일 2일전에 발권됩니다.
발권일에 문자 드리고 이메일로 항공권 송부하여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