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308 |
공지 사항에 올라간 더 라구나 풀빌라에 대해 알려주세요 |
발리발리 |
2011-09-08 |
답변완료 |
2011-09-08 |
Q
|
안녕하세요 공지사항을 봤는데 ... 9월말 더라구나 풀빌라 특가 상품을 봤는데여
더라구나에 관심이 가는데 어떤지 한번만 설명 부탁드립니다 |
A |
안녕하세요. 클럽발리 한수정입니다
공지 사항에 올려져 있는 더 라구나 풀빌라를 보셨군요 ㅎㅎ
더라구나에 대해 설명을 드리자면 아름다운 누사두아 비치앞에 위치 되어있는 명품 스타우드 계열의 리조트중 하나입니다.
세계적인 여행잡지 Conde Nast Traveler가 선정한 2001, 2002 연속 아시아 베스트 리조트로 뽑힐 정도로 우수함을 자랑하는 더 라구나의 유일한 단점은 풀빌라가 없다는 점이였는데요…
그 단점을 보안이라도 하듯이 2011년 봄에 풀빌라가 오픈을 하였습니다
명품 빌라에서 보기 힘든 크기의 어마어마한 크기의 풀장과 객실 내부는 자칫 세인트를 연상시키는 화이트와 골드톤이 럭셔리함을 자랑하며, 누구나 한번은 꿈꿔봤을 법한 욕조에서는 전 제품이 페레가모로 자리를 잡고 있는 럭셔리함과 웅장함을 자랑하는데요 ㅎㅎ
누구나 한번쯤은 꿈꿔 봤을 법한 력셔리한 여행을 특가로 떠날수 있는 기회를 잡으세요^^
문의 감사드리구요.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좋은인연으로 다시뵈요.^^
클럽발리 한수정드림 T.745-8282
|
| 8307 |
발리-허니문 |
변지영 |
2011-09-08 |
답변완료 |
2011-09-08 |
Q
|
11월 결혼을 앞둔 예비신부입니다.
신혼여행지로 발리를 계획하고 있는데요.
1. 4박6일
2. 대한항공
3. 풀빌라 4박
4. 오션뷰 + 개인풀장
위에 적은 4가지에 맞게 여행을 가고싶은데요.
혹시 추천해주실수 있나요? |
A |
안녕하세요. 클럽발리 한수정입니다
발리로의 허니문 이시군요~ㅎㅎ발리 허니문.. 로맨틱 그자체예요~~ㅎㅎ
4박을 전부 풀빌라에서 지내실 예정이시군요 ㅎㅎ
오션뷰가 나오는 풀빌라는 여러 곳이 있지만 그 중 오션뷰가 가장 잘나오는 곳인 포시즌 짐바란을 추천해 드립니다.
포시즌은 짐바란에 위치되어 있고 오래된 역사만큼이나 품격이 배어 나오는 리조트 중 하나져 ㅎㅎ
포시즌은 아름다운 언덕이라 불리는 부킷페리마이 언덕에 위치되어 있습니다. 전객실이 오션뷰가 나오는
환상적인 빌라중에 하나이며, 예전에 고 oo라는 탤런트분이 허니문을 다녀왔던 곳으로도 유명하시져.
최고급 리조트에서 근무하는 것 만으로도 큰 자부심을 느끼며, 그 자부심을 통한 서비스는 여행을 즐기는 모든 분들에게 크나큰 기쁨을 줄 것 같은데요 ㅎㅎ
또한 클럽발리 가장 큰 특전으로는 원베드 풀빌라 요금에 디럭스 오션뷰로 업그레이드를 해주니..
더 큰 만족을 느끼 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11월 대한 항공 기준 포시즌 짐바란 4박으로 허니문 견적서 보내드리구요..
남기신 전화번호로 연락드릴게요..
문의 감사드리구요.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좋은인연으로 다시뵈요.^^
클럽발리 한수정드림 T.745-8282 |
| 8306 |
허니문 문의 |
이영동 |
2011-09-08 |
답변완료 |
2011-09-08 |
Q
|
안녕하세요 고생이 많으십니다.
11월 29일에 허니문 예약하고 싶은데 견적 부탁드립니다
3박 5일 세인트 레지스로 가고 싶네요ㅎ
수고하세요. |
A |
안녕하세요 이영동고객님. 클럽발리 이수빈입니다^^
발리로의 해피해피한 허니문을 계획중이시네요~~!!ㅎㅎ
발리는 역시 허니무너들에게 인기 넘버원 인것같아요.
그중에서도 가장 최고로 손꼽히는 세인트레지스를 원하시네요~~!!
세인트레지스는 세계적으로 명성있는 스타우드계열의 가장 유명한곳이죠..
발리에서 유일한 7성급... 다른말이 필요없는 독보적인존재 세인트로 허니문을 생각중이시네요.
와우와우~ 낭만가득가득^^ㅎㅎ 저희가 3박5일일정으로 세인트레지스 풀빌라 사진과함께 견적 도와드릴게요.
문의 감사드리구요.. 이제 곧 추석인데 즐거운 추석연휴되세요.
클럽발리 이수빈드림 T.745-8282
|
| 8305 |
문의드립니다. |
김한나 |
2011-09-08 |
답변완료 |
2011-09-15 |
Q
|
안녕하세요~~~~
내년1월7일에 예식준비중인 신부입니다.
1월8일날오전에출발해서 풀빌라2박+리조트2박을원합니다.
사실풀빌라4박으로 생각도 했었는데 좀 따분할거같기도해서요.
상품은 올인크루시브2박에풀빌라2박보고있어요
풀빌라추천부탁드립니다. |
A |
안녕하세요 신부님!!ㅎㅎ 클럽발리 이수빈입니다.
결혼준비하시느랴, 추석준비하시느랴, 많이 바쁘실거같으세요..ㅎㅎ
그래서 최대한 저희 클럽발리에서 많은 정보를 드릴게요^^
일단, 올인크루시브2박+풀빌라2박을 생각하시네요..
올인2+2를 보셨다니 정말 센스가 만점이세요!!ㅎㅎ 올인크루시브프로그램은,
일반 허니무너분들이 올인크루시브로만 가시는 경우도많고, 남녀노소 가리지않고
사랑받는 클럽발리의 대표상품이라고 할수있죠~~!!^^
올인크루시브 프로그램에 대해 잠깐 소개를 드리면, 많은 레스토랑이 24시간 언제나,
원하시는시간에 가셔서 무제한으로 드실수 있고.. 발리에서 가장 예쁜 누사두아비치를 끼고있는
그랜드미라지에서... 무동력스포츠(오션바이크, 스노클링, 카누,카약) 등이 무제한으로
이용가능하신 프로그램입니다. 또 객실내의 미니바, 룸서비스 마저 무료입니다^^
풀빌라는 '더라구나'를 추천드릴게요^^ 발리의 스타우드계열중 하나이죠.
원래 리조트만있던 쉐라톤라구나에서 올해 오픈한 초호화럭셔리 풀빌라입니다! 욕실제품이 모두 페레가모이기도 하구요...^^ 객실내부는 깔끔하고 현대적이어서 마치 세인트레지스와 비슷한 느낌을 받으실 수 있을것 같으세요.
클럽발리에서 만족도 100% 보장할수있는 풀빌라중 하나입니다!
그럼 견적과 함께 메일로 더라구나, 그랜드미라지 사진 등 함께 보내드릴게요.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클럽발리 이수빈드림 T.745-8282
|
| 8304 |
재문의 드립니다. |
aiden mom |
2011-09-08 |
답변완료 |
2011-09-08 |
Q
|
밑에 글 올렸던 에이든 맘입니다.
글을 수정하려고 하는데 비밀번호가 일치 하지 않는다고 해서 답변을 주셔도 확인 못할것 같아서 답변을 이글에다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또한 워터뷰하고 가든뷰하고 가격차이는 얼마 정도 인가여?
감사합니다. |
A |
안녕하세요. 클럽발리 한수정입니다.
요즘 가장 인기 있는 일정으로 가족들과 여행을 계획 중이시군요
올인크루시브는 반 자유여행이라고 생각하시면 될듯한데요
인도양의 멋진 바다가 펼쳐지는 리조트에서 휴양하시면서 호텔의 온갖 일정을 즐기시는 ...ㅎㅎ
생각만해도 멋들어지는데요
간단하게나마 올인크루시브 프로그램을 설명 드리자면 클럽메드랑 비슷하지만, 24시간 무제한으로 호텔식 뿐만 아니라 칵테일 음료 등을 드실수있고 리조트내 엑디비티 프로그램과 윈드 서핑 카약 카누 등이 무제한 이용이 가능 하십니다 또한 룸서비스 무료와 객실 내 미니바를 매일 데일리로 갈아주고 있습니다.
실버는 올인크루시브하루, 골드는 이틀 이렇게 들어간 일정입니다.
서울에서 출발이 아닌 시드니에서 발리 출발하시는 항공권은 현지에서 구매하시는 것이 가장 저렴할 듯 합니다...
항공을 뺀 나머지 부분에 대한 견적을 넣어드도록 하겠습니다.
문의 감사드리구요.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클럽발리 한수정드림 T.745-8282 |
| 8303 |
견적문의 드려여 |
aiden mom |
2011-09-08 |
답변완료 |
2011-09-08 |
Q
|
안녕하세여
여기는 호주 시드니 에이든 맘입니다.
아는 친구들하고 발리 여행을 계획하다가 클럽 발리를 추천들 많이 하길래 방문검색해 보니 정말 유용하네여.
그래서 혹시나 하고 견적문의좀 드려볼까 합니다.
시드니에서 발리로 10월첫째주나 둘째주 주중에 4박5일 가려고 합니다.
3가족이구여,,
어른한명 아이들 2명(7,10세)
어른한명 아이들 2명(3,8세)
어른한명 아이들 2명(5세,6개월)
그랜드 미라지 워터뷰로 all inclusive 되는걸로 예약가능한가여?
만약 항공권도 저렴한게 있다면 추천해주세여.
감사합니다. |
A |
안녕하세요. 클럽발리 한수정입니다.
요즘 가장 인기 있는 일정으로 가족들과 여행을 계획 중이시군요
올인크루시브는 반 자유여행이라고 생각하시면 될듯한데요
인도양의 멋진 바다가 펼쳐지는 리조트에서 휴양하시면서 호텔의 온갖 일정을 즐기시는 ...ㅎㅎ
생각만해도 멋들어지는데요
간단하게나마 올인크루시브 프로그램을 설명 드리자면 클럽메드랑 비슷하지만, 24시간 무제한으로 호텔식 뿐만 아니라 칵테일 음료 등을 드실수있고 리조트내 엑디비티 프로그램과 윈드 서핑 카약 카누 등이 무제한 이용이 가능 하십니다 또한 룸서비스 무료와 객실 내 미니바를 매일 데일리로 갈아주고 있습니다.
실버는 올인크루시브하루, 골드는 이틀 이렇게 들어간 일정입니다.
서울에서 출발이 아닌 시드니에서 발리 출발하시는 항공권은 현지에서 구매하시는 것이 가장 저렴할 듯 합니다...
항공을 뺀 나머지 부분에 대한 견적을 넣어드도록 하겠습니다.
문의 감사드리구요.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클럽발리 한수정드림 T.745-8282
|
| 8302 |
문의드릴게요 |
김현진 |
2011-09-07 |
답변완료 |
2011-09-07 |
Q
|
문의드리니다.
호텔만 예약하고싶은데요
12월5일부터 4박이구요.
리조트2박+풀빌라2박으로 부탁드립니다.
좀 좋은데로가고싶어요.
두명입니다. 성인 |
A |
안녕하세요 김현진님^^ 클럽발리 이수빈입니다.
발리 항공권은 있으시고 호텔만원하시네요~~!^^
풀빌라2박+리조트2박, 좀 고급쪽을원하시면 저희는 W 오션페이싱룸 2박+ 더라구나 풀빌라2박으로
견적을 드릴게요. 두 군데 모두 초초 럭셔리라고 불리는 스타우드계열의 호텔이시구요.
W 오션페이싱룸 같은경우는 방에서 한눈에들어오는 메인비치와 수영장이 너무너무나 예쁘답니다.
게다가 생긴지 얼마 안된 따끈한 곳이라 룸컨디션이나 상태또한 보장드리구요.
발리의 핫플레이스인 스미냑에위치하고있어서 이동도 편하구요.
더라구나 풀빌라같은경우는 이곳또한 초호화 럭셔리인 스타우드계열중 하나구요.
이곳역시 이번년도에 오픈을한 따끈따끈한 빌라입니다. 아 물론 리조트는 예전부터 있었지만요^^
발리에서 가장 예쁘기로 소문난 누사두아비치를 끼고있구요..ㅎㅎ
그럼 사진과함께 견적 넣어드릴게요. 두군데 모두 클럽발리에서 너무나 자신있게
추천드리는 곳이니 후회없으실거예요^^ㅎㅎ 그럼 문의감사드리구요.
오늘도 즐겁게 마무리하세요. 클럽발리 이수빈드림 T.745-8282 |
| 8301 |
항공과 관련하여 재 문의 입니다~ |
배은지 |
2011-09-07 |
답변완료 |
2011-09-07 |
Q
|
견적 의뢰 했는데요 풀빌라가 포함되서 그런지 에어텔 비용이 좀 비싼것 같아서요..
항공만 2인 예약하려고 합니다
10월 7일 출발하는 3박 5일 일정 가루다 항공으로 예약할께요
2일 안으로 예약금 보내면 되는건가요?
답변 주시는 대로 친구와 상의하여 예약금 입금할께요~
혹시 여의치 않아서 나머지 금액을 카드로 결제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도 알려주세요 ^^ |
A |
안녕하세요 클럽발리 한수정입니다
아~ 1인당 얼마정도로 예상금액을 잡고 계시는지 알려주시면 그 금액에 맞게 재견적 넣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전화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문의 감사드리구요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클럽발리 한수정드림 T.745-8282 |
| 8300 |
패키지 |
장효진 |
2011-09-07 |
답변완료 |
2011-09-07 |
Q
|
10월27일출발 3박5일로
더라구나리조트로 성인2명 견적부탁드립니다. |
A |
안녕하세요. 장효진고객님 클럽발리 이수빈입니다^^
더라구나로 10월27일, 3박5일 일정을 원하시네요~
더라구나 같은경우는 구 쉐라톤라구나로써,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스타우드계열의 호텔이죠.
풀빌라도 올해 오픈을하여 더더욱 커진, 고급스럽기로 유명한 곳이죠^^
발리에서 유명한 체인리조트 호텔들이 밀집되어있는 누사두아 단지 안에있구요.
지금 리조트로 보고계시는데 리조트도 견적도와드리고 너무나 멋진 풀빌라도 함께 견적드릴게요.
문의 감사드리구요 메일 견적으로 넣어놓고 연락드릴게요.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클럽발리 이수빈드림 T.745-8282 |
| 8299 |
예약하고싶은데요 |
현재윤 |
2011-09-07 |
답변완료 |
2011-09-07 |
Q
|
며칠전에 견적문의 잘받앗구요
가격대나 숙소 괜찮은거같아서
예약하고싶은데 어떻게해야하나요?
바빠서 전화는 잘 못받으니 게시판에다 남겨주세요, |
A |
안녕하세요 현재윤고객님. 클럽발리 이수빈입니다^^
몇일전에 견적문의 하신거 기억하구요~~ㅎㅎ
이렇게 좋은인연이 되어 정말 기쁩니다.
일단 저희가 호텔.항공 좌석 다시 리체크 후 계약서를 메일로 보내드립니다.
그럼 계약서보시고 작성해주시고. 저희쪽에 여권사본과 함께 팩스로 넣어주시면되시구요.
그때 같이 계약금 한분당 20만원씩 입금부탁드립니다.^^
일단 항공,호텔 수배 해 놓고 계약서는 메일로 보내드릴게요.
더 궁굼하신 점은 게시판이나 메일로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클럽발리 이수빈드림 T.745-828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