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528 |
발리허니문 견적문의드려요 |
김수현 |
2011-12-26 |
답변완료 |
2011-12-26 |
Q
|
발리허니문가려고하는데요~
아직 날짜는 미정인데,
둘다 마일리지가 있어서 자체적으로 해결할거같아요
대한항공으로요. ㅎㅎ 나머지 일정하고 가이드 이런것만 해주시면될텐데..
음 리조트2박풀빌라2박원하는데요
리조트는 시내랑가까운곳이였으면해요.
견적부탁드릴게요. 풀빌라도 추천부탁드려용
가격은 300정도예상이예요.. |
A |
안녕하세요, 김수현님 클럽발리 이수빈입니다^^
먼저 두분 결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ㅎㅎ
해피해피 허니문을 위해 클럽발리에서
좋은 가격과 견적으로 찾아뵐게요!
일단 ,리조트는 시내랑 가까운 곳을 원하시면
'파트라발리'리조트를 추천을 드릴게요.ㅎㅎ
파트라발리 같은 경우는, 발리의 명동이라 불리우는
꾸따지역에 위치하고있고 공항에서도 5분정도로 아주 가깝구요.ㅎㅎ
또 인도네시아 국영급 호텔이라, 믿을만한 리조트구요^^
풀빌라는 '더라구나'를 추천드릴게요.
작년까지만해도 풀빌라가 없던 더라구나에서,
올해 풀빌라까지 오픈하면서 더욱 유명해졌구요.ㅎㅎ
세인트레지스의 동생이라고 불리울 정도로 비슷한 룸컨디션과..
럭셔리함의 대표로, 욕실 제품 모두 페레가모이구요.ㅎㅎ
두곳모두 클럽발리에서 강추 드릴수있는 호텔입니다^^
그럼 견적문의 감사드리고, 메일로 넣어드릴게요.
좋은하루되세요. 클럽발리 이수빈드림
T.745-8282 |
| 8527 |
발리 대가족여행 에어텔 및 데이투어 문의 |
송연승 |
2011-12-26 |
답변완료 |
2011-12-26 |
Q
|
안녕하세요,
우선 저희 가족여행의 개요는요,
*인원: 부모님을 비롯해 성인 8명, 4세 유아 1명, 6~9세 아동 3명 총 13명입니다.
*출발: 인천공항 2월 21일(혹은 20일도 가능) 출발
*기간: 4박6일
직항 가루다 항공을 이용해야 할 듯 합니다.
*원하는 숙소: 그랜드 하얏트 (커넥팅룸 필수이구요, 되도록이면 로비와 가까운, 외지지 않은 곳으로.)
*원하는 여행: 나이드신 부모님을 위한 여행인지라 빡빡한 일정의 패키지 투어보다는 하루정도의 데이투어를
섞은 휴양형을 원합니다. 아이들은 키즈클럽에 맡겨두고 데이투어를 다녀올까 생각하는데 추천코스 부탁드리구요
어머니가 공예품이나 그림을 좋아하셔서 우붓을 모시고 갈까 합니다.
위의 일정으로 호텔픽업 서비스 포함한 총 견적 알고 싶습니다.
최대한 세부견적 부탁드립니다. (데이투어같은 경우 가이드 포함 얼마인지...유아, 아동의 금액은 성인의 몇프로인지 등등)
고맙습니다.
|
A |
안녕하세요, 송연승님. 클럽발리 이수빈입니다^^
저와 통화 하셨었죠!?ㅎㅎ 대 가족 여행인만큼,
신경이 많이 쓰이실 것 같아요ㅠ.ㅠ
그만큼 최대한 저희가 신경 안 쓰실 수 있도록
노력할게요!ㅎㅎ 그럼, 다시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클럽발리 이수빈드림 T.745-8282 |
| 8526 |
세마랑 골프여행 도움 요청... |
김학성 |
2011-12-26 |
답변완료 |
2011-12-26 |
Q
|
안녕하세요?
가장 빠른 기간내로 인도네시아 semarang에 좀 갔으면 합니다.
인원은 둘입니다.
기간는 한 일주일 생각 합니다.
골프를 칠 생각인데 비행기 티켓에서 부터 현지 골프장 예약과
골프장내 리조트나 가까운 호텔 예약좀 부탁 드립니다.
참고로 저는 2~3일 정도 별도로 일을 좀 볼겁니다.
아님
발리에서 똑같은 일정을 보내고
저 혼자 semarang에 갔다 오는것도 생각해 볼수 있습니다.
답변 부탁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A |
안녕하세요, 김학성님.
클럽발리 이수빈입니다.^^
저와 통화 하셨었죠!?ㅎㅎ
현지에 요금은 요청 해 놓은 상태고,
빠른 회신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클럽발리 이수빈드림
T.745-8282 |
| 8525 |
공지사항.. |
김희윤 |
2011-12-26 |
답변완료 |
2011-12-26 |
Q
|
안녕하세요 공지사항보고 문의드리는데요
12월30일날 아직 좌석 남았나요.,,
연락 부탁드립니다.
퀘스트호텔도 괜찮을것같아요 |
A |
안녕하세요, 김희윤님. 클럽발리 이수빈입니다^^
공지사항을 보고 연락주셨네요..
12월30일 출발로 퀘스트호텔, 항공 가능 하십니다!
발리에서 연말, 신년을 발리에서 보내실 준비중이시면..
정말 꿈만같네요~~ㅎㅎ 그럼 문의감사드리고,
견적은 메일로 넣어드리도록할게요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클럽발리 이수빈드림
T.745-8282 |
| 8524 |
짐바란뿌리발리 |
이경미 |
2011-12-22 |
답변완료 |
2011-12-22 |
Q
|
짐바란뿌리발리로 허니문 생각중입니다.
그런데 리조트2박+짐바란뿌리발리2박
이렇게가고싶은데요
사실 허니문은 아니고
리허니문입니다.
날짜는 2월20일이구용ㅎㅎ
견적서부탁해여 |
A |
안녕하세요, 이경미님. 클럽발리 이수빈입니다
리조트2박+짐바란뿌리발리2박으로 리허니문을 생각중이시네요..
와우~~ㅎㅎ 짐바란뿌리발리는, 오리엔트 계열의 체인호텔이죵~
석양이 아름다운 짐바란에 위치하여있구요.
투숙객의 80%가 유럽피안으로, 꾸준히 사랑받는곳이죠~!
그리고, 실제로 가셔서 보시면 만족도 1위 풀빌라중 하나구요..ㅎㅎ
그럼 문의 감사드리구요,
견적은 메일로 넣어드릴게요!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클럽발리 이수빈드림
T.745-8282 |
| 8523 |
허니문 견적 요청드립니다~~ |
김정익 |
2011-12-22 |
답변완료 |
2011-12-22 |
Q
|
날짜는 5월19일출발이구요
풀빌라 3박5일정도
only 휴양위주로 하고싶어요
좀 럭셔리한곳으루여..
편히 쉬고싶습니다.
좋은견적부탁드립니다
|
A |
안녕하세요, 김정익님.클럽발리 이수빈입니다^^
먼저 두분 결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ㅎㅎ
풀빌라에서만 3박일정을 원하신다구요~~
럭셔리하신 곳을 추천드리면,
저희는 더라구나와 W 풀빌라를 견적드릴게요.
둘 다 스타우드 계열의 너무나 유명한 풀빌라죠.ㅎㅎ
더라구나 같은 경우는 기존에 리조트만 있던 구 쉐라톤 라구나에서
이번년도에 풀빌라까지 오픈을 하였구요.
욕실 제품이 모두 페레가모 일 정도로 초호화 럭셔리 빌라죵.ㅎㅎ
W같은 경우는 이번년도에 오픈하였고,
너무나 특이한 디자인과 인테리어로 눈을 끌죠.ㅎㅎ
위치는 너무 좋게 스미냑지역이구요!!
그럼 두 빌라, 휴양일정이 많은 일정으로 견적넣어드릴게요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클럽발리 이수빈드림
T.745-8282 |
| 8522 |
문의 |
조정윤 |
2011-12-22 |
답변완료 |
2011-12-22 |
Q
|
2월 14일 항공권 예약했습니다.
(성인4명, 소아1명, 유아1명 - 19일 예약금 입금)
월요일에 전화드렸더니 담당하시는 분이 안계셔서요 직접 통화는 못했네요~
처음 전화 상담시..1월 말쯤 발권하신다고 했는데..
여권 등은 언제까지 드리면 될지요??
(유아의 여권은 현재 없는 상태라 곧 만들예정입니다.)
그외에 사항들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잔금 입금 등...
답변주세요~
|
A |
안녕하세요.
클럽발리입니다.
2월14일 출발하실경우 빠르면 1월말일 또는 2월8일-9일정도 항공은 발권되어집니다.
여권사본은 준비되시는데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늦어도 1월16일까지만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잔금입급은 발권시점의 유류할증료및 택스 변동환율 적용하여 청구드립니다.
매주화요일 변동택스 적용되므로 발권일 그주의 화요일 변동택스 적용하여 금액 재청구드리오니
1월말일 다시한번 연락 드리겠습니다.
잔금결제가 카드일경우 보내드린 준비서류 작성하시어 미리 보내주십시요.
보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전화문의 부탁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8521 |
견적 문의 드립니다. |
유희정 |
2011-12-19 |
답변완료 |
2011-12-20 |
Q
|
2012년 4월 15일 대한항공 직항으로
그랜드미라지+반얀트리 or 포시즌 보고 있는데요.
모두투어에 있는 허니문패키지랑 리조트만 조금씩 다르고 같은 상품인가요?
어제 모두투어에 봤을때는 데이크루즈, 래프팅 등택1 관광 포함에
맛사지도 포함되던데
오늘은 그냥 다 자유일정이네요.
추가 선택관광하면 얼마인가요.
그리고 그랜드미라지 설명 1번에 3박이상 이라고 나와있던데,
2박+2박 인데 혜택이 같은건지.. 음식+주류
룸서비스 무료는 어떤게 있나요?
4월 일정은 아직 정확하지 않은건가요?
아 그리고 마지막날 관광은 단체로 하는건지. 궁금합니다.
미라지&풀빌라 뷰는 어떤급인지요.
헤.. 질문이 많네요. |
A |
안녕하세요, 유희정님. 클럽발리 이수빈입니다^^
문의주신 그랜드미라지 올인크루시브+반얀트리,포시즌으로 해서
견적 보내드리고 통화 하셨었죠~~ㅎㅎ
그럼 견적문의 감사드리고,
더 다른 문의사항 있으시면 연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클럽발리 이수빈드림
T.745-8282 |
| 8520 |
견적문의드립니다. |
김규범 |
2011-12-19 |
답변완료 |
2011-12-20 |
Q
|
안녕하세요 4월 21일 결혼예정중인 예비신랑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허니문 견적문의 드립니다.
4월 21일 출발예정이구요 28일 귀국 예정입니다.
대한항공 직항으로 가서 2박은 노보텔 트로피칼 카바나에서 자구요
2박은 세인트레지스 가드니아 2박할 예정입니다.
돌아올때 싱가폴 경유해서 2박할 예정인데 싱가폴 2박은 예약했습니다.
발리에서 레프팅이랑 스키스쿠버를 할려고 생각중입니다.
이렇게 하면 견적이 어떻게 되나요???
빠른 연락부탁드립니다.
p.s) 풀빌라를 반얀트리도 생각중인데요 반얀트리 씨뷰나 오션뷰로 하면
가격인 어떻게 되는가요?
|
A |
안녕하세요 김규범님, 클럽발리 이수빈입니다.ㅎㅎ
방금 통화하셨죠~~
저희가 추천드리는 그랜드미라지 리조트 2박+ 세인트레지스2박으로
견적 드린다구요..ㅎㅎ
그럼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클럽발리 이수빈드림
T.745-8282 |
| 8519 |
골프 견적 |
김민영 |
2011-12-19 |
답변완료 |
2011-12-19 |
Q
|
1월20일부터 3박5일
마일리지로 대한항공 자체적으로 예약했습니다.
그나머지 일정만도와주시면 될거같아요.
팬퍼시픽리조트에서 3박5일 숙박 하면서 라운딩 예정입니다.
견적좀 부탁드릴게요.
성인 3명입니다. |
A |
안녕하세요, 김민영님. 클럽발리 이수빈입니다^^
설날 연휴에 발리 여행을 준비중이시네요.ㅎㅎ
팬퍼시픽 리조트에서 3박숙박 하시면서,
니르와나 c.c 라운딩 하시는걸루요~~ㅎㅎ
니르와나는 바다를 보면서 라운딩이 가능하신
너무 괜찮은 골프장이시죠..ㅎㅎ
그리고 리조트 자체도 깔끔한 편이구여.ㅎㅎ
그럼 문의 감사드리며,
견적은 메일로 넣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클럽발리 이수빈드림
T.745-828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