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858 |
자유여행 문의 |
발리폐인 |
2012-09-19 |
답변완료 |
2012-09-19 |
Q
|
안녕하세요^^
친구와 둘이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데요, 3박 4일 정도 휴양지에 가서 아무것도 하지 않고 그야말로 쉬다 오는게 목적이에요- 저렴하고 괜찮은 리조트 추천해주시기 바랍니다.
날짜는 12월 중순이나 말경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아직 정확한 날짜는 정해지지는 않았어요.
전화를 주세요~
|
A |
안녕하세요~^^
친구분과 둘이서 휴양을 즐기신다니 부러울 따름입니다~^^
요청하신 12월은 중순이후 부터 리조트 또는 풀빌라들이 미니멈 스태이라고 해서 기본 4박 또는 5박이상을 숙박하셔야 예약을 받아줍니다~
우선은 정확한 출발날짜를 알려주시고 일정을 조금 수정하셔야 할듯 합니다.^^
전화드릴테니 전화받아주세요~
감사합니다.^^ |
| 8857 |
허니문 견적부탁드립니다. |
양희진 |
2012-09-19 |
답변완료 |
2012-09-19 |
Q
|
허니문이라 풀빌라추천 부탁드립니다.
홍콩이나 경유해서 홍콩 자유여행 넣어 주실수 있는 상품 원합니다.
홍콩 경유 꼭 했으면 좋겠습니다. 2박 정도 경유지에서 자유여행 원합니다.
발리 까유마니스 풀빌라부탁드립니다.
전화내지 메일루 견적서 보내주시면 감사합니다.
|
A |
안녕하세요~ 양희진 신부님^^
신부님의 예식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홍콩을 경유해서 관광과 휴양을 겸비한 일정임이 분명한 [홍콩/발리 허니문]
다양하게 즐기고 싶어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일정입니다~^^
홍콩 2박은 자유일정이시니깐 시내접근성이 좋은 호텔로 추천해드리나 특별히 원하시는 호텔이 별도있으시면 원하시는 호텔로도 예약해드립니다.^^
홍콩 2박 + 발리는 까유마니스 누사두아 3박 일정으로 메일 전송해드리겠습니다~
메일 확인 후 빠른 회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8856 |
호텔문의합니다. |
박진형 |
2012-09-19 |
답변완료 |
2012-09-19 |
Q
|
안녕하세요.
12월 20일부터 일주일동안 발리에 있으려고 합니다.
저와 제 친구가 다 한국에 있지 않아서 각자 가기 때문에 호텔만 예약하고자 합니다. 가격대가 1박에 $70-$100 정도하는 곳으로 가격대비 깨끗하고 좋은 곳으로 몇 군데 추천 부탁드립니다.(괜찮은 호텔이라면 가든뷰 등도 상관없으며, 풀빌라도 가능하면 추천바랍니다.)
좋은 하루 보내시구요. 리플 확인하면 연락드리겠습니다.
|
A |
안녕하세요~ 박진형님^^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
문의주신 날짜는 성수기에 해당되는 기간으로 모든 호텔요금이 올라가는 기간이라 요청하신 요금보다는
조금 더 보셔야 할것같구요~
우선은 저렴한 호텔을 추천해서 견적서를 보내드릴테니 확인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 8855 |
항공에 관한 입금 확인 하셨나요? |
이선영 |
2012-09-16 |
답변완료 |
2012-09-17 |
Q
|
항공권 발권하신다고 하셔서 입금했다고 말씀드렸는데
확인하셨나요?
박성범 이름으로 입금했습니다.
항공권은 확인서 없이 공항으로 그냥 가도 되는 건가요?
연락 부탁드려요.
화요일에 인천 출발입니다. 그리고 다시 일요일에 인천 도착행이구요.
출발 날짜가 이틀 후이니
철저한 확인후 연락주세요~
그리고 그때 이야기 나누었던 써핑은 어떻게 된건지...
그것도 사전 예약이 필요한건지 현지에서 필요하면
여행사 통해 이용가능한것인지 알려주세요 |
A |
안녕하세요~ 이선영님^^
항공권 발권했구요~ 메일로 전송해드렸습니다. 확인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 8854 |
12월 발리 견적문의 |
김혜진 |
2012-09-13 |
답변완료 |
2012-09-14 |
Q
|
12/15 대구에서 예식합니다.
16일 인천에서 발리직항으로 풀빌라 3박, 4박 각각 견적서부탁드립니다.
홍콩1박하여 발리 갈경우의 견적서도 부탁드려요.
신행아닌 자유일정으로 했을때의 견적도 각각 부탁드립니다.
|
A |
안녕하세요~ 김혜진 신부님^^
신부님의 결혼을 축하드립니다.^^
요청하신 인천출발 홍콩경유 일정과 인천직항 일정으로 허니문 일정과 자유일정 견적서를 메일로 보내드렸으니 확인해주세요~
견적을 루트별로 다양하게 요청주셔서 견적서가 4개가 첨부됐으며 요금도 각각이니 보시면서 궁금하신 사항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
| 8853 |
발리 견적문의 |
발리홀릭 |
2012-09-13 |
답변완료 |
2012-09-14 |
Q
|
인원: 어른 2명 어린이 2명
출발날짜 12월 18일 예상
도착날짜: 12월 22일 예상
항공편: 인도네시아 가루다 항공 오케이, 국내 항공사 오케이..
숙소: 물놀이를 좋아하는 관계로 워터붐과 가까운 리조트를 찾고 있어요.
가격이나 시설은 하룻밤에 180달러 정도에 그냥 깨끗하면 될 듯. 전자렌지라도 있는 취사가능한 곳이면
더욱 좋구여~~~
교통편 : 기사님과 차량 예약 하고 싶어요. 하루에 얼마인지 궁금하고여.... 시간별로 받는지도 궁금
(영어 가능자, 한국어가능이면 더 훌륭하지만,,, 영어 한국어 모두 불가능하다면.....친절하신 분으로...)
기사님만 친절하다면 가이드는 없어도 될 것 같아요.
일정
12월 18일 발리도착
12월 19일 전일 워터붐
12월 20일 오전에는 해변과 리조트에서 즐기고 오후엔 브노아 회 크루즈
12월 21일 사파리 투어, 우붓 관광
클럽발리 여행사를 통해 모든 상품 예약가능한지 궁금하고여
전체적인 여행경비는 어느정도 나올지도 궁금하네요.
크루즈 투어는 많이들 추천안하는지 관광상품에서 찾아볼 수 없네요.
하루에 다녀오는 크루즈 여행이라는 걸 책에서 봐서 그런데요.. 좀 더 상세한 정보와 가격.. 크루즈에서 하는 액티비티 활동들 궁금해요.
|
A |
안녕하세요^^
문의주신 내용대로 견적서를 작성해서 메일로 드렸으니 확인해주시고, 리조트는 메일에도 안내드렸듯이
네분이서 일반객실을 이용원하시면 그랜드하얏으로 이용을 하시는게 좋고, 조금 여유있게 이용하시려면 까르띠까 패밀리스윗을 이용하시면 좋습니다.^^
견적서 확인하시고 궁금하신 내용있으면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
| 8852 |
결제 잔금 문의 |
진주현 |
2012-09-11 |
답변완료 |
2012-09-11 |
Q
|
예약자 진주현입니다.
항공권은 대금지불 완료 이며, 잔금을 보내드려야 하는데
카드 결제도 가능한지요? 보내주신 신용카드 책임 보증서를 보내드리면 되는지요? |
A |
안녕하세요~ 진주현님^^
전화로 안내드린 내용대로 카드로 하실지 현금입금하실지 연락주시고 현금입금시에는 늦어도 다음주
화요일까지는 입금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8851 |
발리 여행 견적 문의드립니다.. |
몽키 D. 루피 |
2012-09-10 |
답변완료 |
2012-09-12 |
Q
|
자유여행 일정 및 비용 문의 드립니다..
출발 인원: 성인 1명, 아동(7세) 1명 입니다.
여행 기간: 11월 13일 출발 11월 18일 도착입니다. (4박 6일)
선호 항공사: 가루다 항공(반드시 오전 출발)으로 출발은 이코노미석으로, 한국 도착(심야)은 비즈니스석으로 부탁합니다.
리조트: 11월 13일, 14일은 콘래드 발리 리조트(라군 억세스 룸 예약 시, 일반룸과 비용차이도 알려주세요) 또는 그랜드 하얏트 리조트(일반룸일 때 두 리조트 가격 비교 부탁드립니다)
| A |
안녕하세요~^^
요청하신 리조트와 일정으로 견적서를 메일로 전송해드렸으니 확인해주시고 궁금하신 사항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
| 8850 |
발리 퍼스 |
fallingsnow |
2012-09-10 |
답변완료 |
2012-09-11 |
Q
|
안녕하세요~
12월 8일 (토) 예식입니다.
발리 + 퍼스 로 신혼여행을 다녀오고 싶어서요.
견적부탁드려요.
발리2박 + 퍼스 2박 or 3박
발리에서는 리조트 or 풀빌라의 경우 비교 부탁드려요.
참, 호주에서의 여행일정은 어떻게 진행되는 지도 궁금합니다.
피너클스 사막투어& 캐버삼 야행공원& 란샐린 샌드보딩 투어의 경우 얼마의 비용을
추가해야 하는지도 궁금하네요.
궁금한게 너무 많죠? ^^
직장에서 통화가 자유롭지 못한 편이라 전화연결이 잘 안될수도 있습니다.
우선 메일로 부탁드릴게요~ ^^
수고하세요~~ |
A |
안녕하세요~^^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 예식을 축하드리며 토요일 예식이시면 당일 출발은 어렵고 다음날 오전에 출발하셔야 하고 자세한 일정은 메일로 안내드린 내용처럼 다시 재견적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8849 |
호텔 바우처 문의입니다. |
이선영 |
2012-09-09 |
답변완료 |
2012-09-10 |
Q
|
안녕하세요
벌써 9월이네요
18일에 항공과 호텔 예약 건은 잘 진행되고 있는건가요?
그리고 이제 출발 10흘 전인데 항공권 잔금은 입금안해도 되나요?
그리고 호텔측에서 아직 바우처는 발송이 안된건가요?
출발 열흘전에 보내주신다고 하셔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내용 확인하시고 연락 부탁드려요.
제가 미리미리 확인이 안되면 좀 불안해하는 성격이라..
좀 까탈스럽게 느끼신다면 죄송합니다만;; 소비자 입장에서는
금액을 지불하고 확정된 내역을 확인할 수 없다보니 조금 그렇게 느껴지네요;
내용 확인후 연락 부탁드립니다~
그럼 수고하세요^^ |
A |
안녕하세요~ 이선영님^^
현지에 호텔바우처 요청했는데 아직 안와서요~^^;;
다시한번 요청했습니다~ 오는대로 바로 메일로 보내드리겠습니다~
그리고 항공발권은 이번주 13일~14일 사이에 발권예정이며 항공요금은 저희 국민은행 계좌로
13일전까지 입금해주시면 되는데, 입금해주신 40만원 제하고 나머지 택스&유류할증료 포함해서
964,000원 입금해주시면 됩니다.^^
항공권은 발권하자마자 바로 메일로 전송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