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3288 |
견적문의드려요~ |
나옹 |
2016-05-02 |
답변완료 |
2016-05-02 |
Q
|
10월 16일 부산출발이구요 3박5일이나 4박6일 일정으로 허니문계획중입니다~
숙소는 그랜드미라지나 사마베 생각하고있어요!(올인클루시브 1일포함) 우붓관광+씨워킹 포함해서 견적 부탁드립니다! 그리구 미팅,샌딩도 포함해서 얼마인지도 알려주세요~ 그리고 시내랑 가까운 곳이면 좋을거같아요
위와 비슷한 패키지 상품 있으면 추천부탁드려요^^
|
A |
안녕하세요 고객님
클럽발리 여행사입니다.
문의주신내용은 메일로 답변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김지원 사원 드림 |
| 13287 |
발리 호텔 여쭤볼게요 |
hyunjung |
2016-05-02 |
답변완료 |
2016-05-02 |
Q
|
호텔을 알아보고 있습니다.
7월 29일 ~ 8월1일 체크아웃 할 예정인데요
이나야 뿌드리 발리가 괜찮아보여서 여쭤볼게있습니다.
1. 이 리조트 그랜드 오픈은 언제인가요?
2. 디럭스룸은 성수기요금 적용하면 1박당 165불인가요? 3. 메인풀은 깊이가 얼마나되나요? 성인둘이갈건데 너무얕기만하면 재미가없을것같아서요~ 4. 앞에 해변까지 가는 길이 얼마나 되나요? 도보로 몇분정도인지...
여기랑 그랜드 미라지 리조트랑 비교했을 때 어디가 더 나은가요?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
A |
안녕하세요~ ^^
1. 이나야뿌뜨리 리조트는 오픈했는데 풀빌라가 아직 오픈전이라 그랜드오픈은 좀 미루어져있는데 리조트이용하시는데는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2. 성수기 디럭스 1박 $165 조식&택스 포함 맞습니다.
3. 이나야뿌뜨리 메인풀장 깊이는 1.95m 입니다.
4. 해변까지는 걸어서 5분정도면 가능할듯 합니다.
그랜드미라지와 이나야뿌뜨리 둘다 좋은호텔이구요~ 둘다 장단점이 있는데 아무래도 이나야뿌뜨리가 오픈한지 얼마안된 리조트이기 때문에 객실컨디션은 이나야뿌뜨리가 조금더 낫습니다.
감사합니다.^^
주수연실장 |
| 13286 |
발리 데이 투어 |
조병용 |
2016-05-02 |
답변완료 |
2016-05-02 |
Q
|
5월 9일이나 10일 데이 투어를 하고 싶습니다. 사파리 투어 같은 프로그램 있는지 견적 알고싶습니다. 성인2명에 만4세,2세 아동 2명입니다. 감사합니다. |
A |
안녕하세요~ 조병용님^^
메일로 안내드렸으니 확인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주수연실장 |
| 13285 |
호텔추천 |
김승희 |
2016-05-02 |
답변완료 |
2016-05-02 |
Q
|
안녕하세요 10월초에 (10월4일예정)5박으로 어른 3명 두돌 아이한명 총 네식구가 발리로 여행예정인데 아이데리고 가기좋고 침대 최소 더블하나 싱글2개 있는 룸으로 예약가능한 리조트 추천받고 싶어서여... |
A |
안녕하세요~ 김승희님^^
2베드 객실이 있는 리조트로는 더해븐스미냑, 노보텔누사두아, 풀만 등이 있으며 풀빌라는 가성비 좋은 더리프 짐바란 풀빌라를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주수연실장 |
| 13284 |
견적 문의 드립니다. |
강유미 |
2016-05-02 |
답변완료 |
2016-05-02 |
Q
|
안녕하세요
6월 16일 대한항공 혹은 가루다로 출발하는
2인 발리 물리아 가든뷰 원베드풀빌라 견적 부탁 드립니다 .
풀빌라 4박으로 4박 6일 일정으로 부탁 드려요 :)
자유여행시 선택할 수 있는 옵션에 따른 비용도 함께 부탁 드립니다.
허니문으로 갈시에 일정표랑 견적도 따로 부탁 드려요 @
감사합니다 :) |
A |
안녕하세요 고객님
클럽발리 여행사입니다.
문의주신내용은 메일로 답변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김지원 사원 드림 |
| 13283 |
마라 리버 사파리 로지 문의 (6.18-19/1박) |
레이첼 |
2016-05-01 |
답변완료 |
2016-05-02 |
Q
|
1. 숙박기간 : 2016.06.18~06.19(1박) 2. 투숙인원 : 어른 2, 아이1(만5세) 3. 원하는 룸타입 : 스왈라 룸 4. 그외 옵션 : 나이트 사파리 포함 다른 것이 있으면 추천해주세요~
블로그나 카페등을 써치해보니 클럽발리 가격이 좋다고 해서 문의글 남깁니다. 일정은 변동없이 18일 꼭 투숙해야하는 상황이구요..(일정 확정) 19일 7시 15분 비행기로 웅우라이 아웃인데 전날 하루 투숙하며 아이에게 생일선물하고 싶습니다. 공식 홈에 들어가 봤더니 가격의 압박은...상당하더군요..ㅠㅠ... 원래 2박할 예정이었으나 과감히 1박으로 줄였구요.. 호텔내에 옵션이 많다고 들었는데 추천하시는 것 포함해서 조식포함으로 견적 잘 부탁드립니다. 룸은 1층? 이 스왈라 룸인가요? 전망은 2층이 좋다고 후기글에 나왔지만 개인적으론 큰 벌레를 무서워해 1층이 낫겠다는 생각인데요...(2층 천정에 큰벌레가 종종 있다는 후기를 봤어요;;)가격도 조금더 저렴하구요...혹시 추천하시는 룸타입이 있다면 추천해주세요~~!!
|
A |
안녕하세요~ ^^
6/18 - 6/19 사파리마라리버 리조트 스왈라룸 1박 $260 이며 조식&택스, 아동엑베 포함이고 기본적으로 사파리무료입장, 사파리투어, 동물쇼, 워터파크 무료입장, 아궁쇼 관람 등이 포함됩니다.
객실배정은 호텔체크인시 배정됩니다.
감사합니다.
주수연실장 |
| 13282 |
문의 |
박혜영 |
2016-04-30 |
답변완료 |
2016-05-02 |
Q
|
얼마전에 견적문의 드렸었는데요~ 항공권은 제가 별도로 구매하고 숙소만 여기서 예약해도 견적비용은 차이가 없나요?? 그리고 숙소예약만 해도 미팅,샌딩 포함되는건가요?? 견적받은 내용에는 여행자보험이나 그런게 기재되어있지않던데 제가 따로 지불해야하나요?ㅠㅠ
|
A |
안녕하세요 고객님
클럽발리 여행사입니다.
항공권을 별도로 하셔도 호텔요금은 변동없는게 맞구요 ~
미팅 및 샌딩은 별도로 추가해주셔야하며 평도당 $25 추가됩니다.
여행자 보험도 별도이구요 , 신청원하실 경우 예약시 말씀주시면되구요
연령에따라 보험료가 다르기때문에 예약원하실때 담당자한테 말씀주시면 요금 안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김지원 사원 드림 |
| 13281 |
4베드룸 풀빌라 |
박유림 |
2016-04-29 |
답변완료 |
2016-05-02 |
Q
|
안녕하세요,
발리 최남단 지역 부킷에 4베드룸 풀빌라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Clubbali 웹싸이트에 올리고 싶은데 어떻게 진행이 되는지 알고 싶습니다. 빌라 사진과 자세한 설명은 이메일로 주시면 전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A |
안녕하세요. 박유림님~
저희는 호텔과만 직거래를 하고 있습니다.
개인 소유의 이런 풀빌라에 관해서는 아직 회사차원에서 어떤 계약을 해본 적이 없어서 어떻게 답변 드려야 할지 조금 애매하네요.
4베드풀빌라에 관한 정보, 규모, 홈페이지, 사진, 요금 등의 자료를
저희에게 메일(clubbali82@hanmail.net)로 보내주시면 저희가 검토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저희도 직접 확인하고 검증된 호텔이 아니면..
함부로 고객분들에게 소개할 수 없는 점 이해해주시기 바랍니다.
... 클럽발리, 박광식 부장 |
| 13280 |
카드결제문의 |
신지영 |
2016-04-29 |
답변완료 |
2016-04-29 |
Q
|
호텔 예약하려는데요~ 신용카드로 결제 가능한가요? 혹 된다면 추가금액 발생하나요? |
A |
안녕하세요 고객님
클럽발리 여행사입니다.
저희 클럽발리는 현금결제 기준이며 카드결제시 수수료 2.5% 추가됩니다.
환율은 실시간으로 체크되는 현금살때 환율이 적용됩니다.
감사합니다.
김지원 사원 드림 |
| 13279 |
라마비치호텔 문의 |
최경미 |
2016-04-29 |
답변완료 |
2016-04-29 |
Q
|
안녕하세요..10월1일부터 5일까지..4박5일 라마비치 호텔에 묵을 예정인데요..~ 화면에 나와있는 특가 금액이.. 성인2명 기준인가요? 저희가 성인2 아동 9.8세 이거든요.. 성인 2 아동 2명 하면.금액이 달라지는건가요 ? 디럭스룸이나..디럭스 커터지 룸 으로...말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A |
안녕하세요 고객님
클럽발리 여행사입니다.
라마비치 리조트의경우 일반객실이용시 성인2인 소아1인까지만 가능하며
성인2인 소아2인일경우 패밀리 빌라로 봐주셔야됩니다.
패밀리빌라 1박 $190 x 4박 = $760
- 조식 및 세금 포함요금입니다.
- 객실 및 항공 예약시 가능여부는 실시간으로 체크됩니다.
- 현금결제 기준이며 카드결제시 수수료 2.5% 추가됩니다.
- 환율은 실시간으로 체크되는 현금살때 환율이 적용됩니다.
감사합니다.
김지원 사원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