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4178 |
발리 리조트 견적 문의드립니다. |
또또맘 |
2016-09-05 |
답변완료 |
2016-09-06 |
Q
|
부모님과 저희 부부 아이둘(만7세, 만9세) 10월8일 밤(10월9일AM 12시 경 ) 도착예정입니다. 첫날은 저렴한 곳에서 묵고 나머지 3박은 너무 비싸지 않은 리조트에서 묵고 싶습니다. 발리 리조트들을 봤는데 관심이 가는곳은 그랜드 하얏과 하드록 홀리데이 인 브노라 정도 봤습니다 발리는 다 같이 쓸수 있는 패밀리 룸이 잘 없는것 같아 객실을 두개로 나눠 잡아야할듯 보이던데.. 괜찮은 곳으로 추천 및 견적을 내주실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
A |
안녕하세요~ ^^
총 6인 가족인경우 같이 투숙할수있는 객실타입은 일반 리조트객실에는 없고 객실을 2개로 나눠서 이용하셔야 합니다.
힐튼가든인 / 디럭스룸 1박 객실2개 $224 (조식&택스 포함/ 공항픽업 무료제공)
그랜드하얏 / 그랜드룸 3박 객실2개 $1,140 (조식&택스 포함)
하드락발리 / 디럭스룸 3박 객실2개 $930 (조식&택스 포함)
파드마르기안 / 디럭스룸 3박 객실2개 $1,140 (조식&택스 포함/ 무료 레잇체크아웃 제공)
- 객실 예약시 가능여부는 실시간으로 체크됩니다.
- 현금결제 기준이며 카드결제시 수수료 2.5% 추가됩니다.
- 환율은 실시간 기준으로 체크되는 현금살때 환율이 적용됩니다.
감사합니다.
주수연실장
02-745-8282 |
| 14177 |
호텔예약가능 여부 |
권오선 |
2016-09-05 |
답변완료 |
2016-09-05 |
Q
|
성인2명/ 어린이2명(5,10세) 예약가능 여부와 견적부탁드립니다.
10/5(1박) H소버린호텔 10/6(1박) 마라리버사라피롯지 10/7,8(2박) 코마네카 라사사양, 비스마 2곳 비교 견적 10/9,10,11(3박) 리츠칼튼
|
A |
안녕하세요~ 권오선님^^
10/5 - 10/6 H소버린 디럭스룸1박 $120 (호텔차량으로 공항픽업 서비스제공/아동 엑베 포함)
10/6 - 10/7 마라리버 키파루스윗 1박 $365
10/7 - 10/9 코마네카라사사양 또는 비스마스윗 풀북 & 예약불가
10/9 - 10/12 리츠칼튼 / 사왕안 쥬니어스윗 3박 $975
- 조식&택스 포함입니다. (코마네카 제외한 나머지 날짜의 객실들은 모두 예약가능합니다.)
- 객실 예약시 가능여부는 실시간으로 체크됩니다.
- 현금결제 기준이며 카드결제시 수수료 2.5% 추가됩니다.
- 환율은 실시간 기준으로 체크되는 현금살때 환율이 적용됩니다.
감사합니다.
주수연실장
02-745-8282 |
| 14176 |
발리견적 |
박주아 |
2016-09-05 |
답변완료 |
2016-09-05 |
Q
|
내년2-25일 12:30분예식이라
끝나고 저녁비행으로 가려고합니다
풀빌라+리조트
저렴한실속형으로견적부탁드려요
4박6일 혹은 5박6일입니다 |
A |
안녕하세요~ 박주아님^^
요청하신 허니문 견적서를 메일로 보내드렸으니 확인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주수연실장 |
| 14175 |
더 라구나 발리 리조트 예약 |
김용진 |
2016-09-05 |
답변완료 |
2016-09-05 |
Q
|
더 라구나 발리 리조트
라군 억세스 룸 1박(10.1 체크인) 예약 부탁드립니다.
영어이름 KIM YONG JIN
|
A |
안녕하세요~ 김용진님^^
인보이스 메일발송하고 문자드릴께요~
감사합니다.^^
주수연실장
|
| 14174 |
견적문의드립니다. |
황인희 |
2016-09-05 |
답변완료 |
2016-09-05 |
Q
|
파드마 리조트앳 르기안에 관심이 있습니다.
10월 18일-21일까지 3박이구요.
어른 2, 만5세, 만 1세입니다.
방은 기본타입으로 했을 때 견적이 궁금하구요. 그 리조트에서 마라리버사파리로 이동후 1박하고, 누사두아쪽에서 숙박을 하려고 하는데, 동선이 적절한지도 궁금합니다. |
A |
안녕하세요~ 황인희님^^
10/18 - 10/21 파드마르기안 / 디럭스3박 $540 (조식&택스 포함/ 아동2인 무료 베네핏제공)
2박이후 마라리버1박, 누사두아지역으로 이동하시는것도 괜찮습니다. 참고로 마라리버는 우붓에 위치해있어서 편도 이동거리가 차량으로 1시간반 정도 예상하셔야해요~
- 객실 예약시 가능여부는 실시간으로 체크됩니다.
- 현금결제 기준이며 카드결제시 수수료 2.5% 추가됩니다.
- 환율은 실시간 기준으로 체크되는 현금살때 환율이 적용됩니다.
감사합니다.
주수연실장
02-745-8282 |
| 14173 |
문의 |
한나윤 |
2016-09-04 |
답변완료 |
2016-09-05 |
Q
|
여러가지문의좀드릴게요
1.우붓풀빌라2박+리조트2박 상품은없나요
2.자유여행갈시에 액티비티같은경우는 현지에서예약이가능한가요 아니면 여기서 예약하고가는게좋을까요
3.4박5일일정으로가고싶은데 3박4일상품밖에보이지않네요..4박5일일정상품은 따로 문의견적받아야하나요
4.발리 처음이라 우붓구경하고 래프팅하고싶은데 패키지로하지않아도 괜찮은가요
답변과함께 행잉가든2일+해변가위치한리조트2일 견적뽑아주세요 추석지나고 9월중 아무때나괜찮습니다 17일 18일 19일 20일쯤으로요~ |
A |
안녕하세요~ ^^
메일로 안내드렸으니 확인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주수연실장 |
| 14172 |
호텔 바우처 확인부탁드립니다. |
Feargrave |
2016-09-04 |
답변완료 |
2016-09-05 |
Q
|
안녕하세요. 지난주에 입금확인하셨다는 연락은 받았습니다. 바우처 언제 메일오는지 확인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A |
안녕하세요~ ^^
메일로 보내드리고 문자안내드릴께요~
감사합니다.
주수연실장 |
| 14171 |
호텔 숙박 견적문의 드립니다. |
임유선 |
2016-09-04 |
답변완료 |
2016-09-05 |
Q
|
안녕하세요 신혼여행으로 발리를 가게되어서 아래와 같이 숙소 견적 문의 드립니다.
12/15 목 (1박) 세인트 레지스 라군 풀빌라 1배드로 견적 문의 드립니다.
12/14 수 (1박) 물리아 로얄 스위트 비치 프론트 랑 W호텔 마벌러스 1Bed 풀빌라 가격도 알려주세요. 둘중에 못정햇어요... ㅜ
또 저희가 12/11 18:00 시 인천공항 출발하여 12/12 (월) 새벽 도착입니다.24시간 체크인이 u파샤 스미냑에서 가능하다고 들었는데 여기서도 예약 가능한가요? 스윗트 룸으로 12일 새벽에 바로 u파샤 들어가려합니다. 3박을 예상하는데 위 일정대로라면 11일/12일/13일(14일 오전 체크아웃) 이렇게 되는게 맞나요? 혹시 예약 가능하시면 함께 견적부탁드립니다.
새벽 공항에 도착하면 픽업요청이 가능한지도 확인부탁드립니다^^
아 추가로 만약 더블식스 스미냑 레져 스위트로 3박 하게되면 견적도 부탁드려요. 혹시 새벽 도착해서 체크인이 가능한지두요 ㅎ 전체적인 리조트 체크인.아웃 시간과 픽업 가능여부 (금액이 든다면 금액도 함께)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
A |
안녕하세요~ 임유선님^^
메일로 안내드렸으니 확인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주수연실장 |
| 14170 |
호텔숙박 문의드립니다 |
김선미 |
2016-09-04 |
답변완료 |
2016-09-05 |
Q
|
더블식스 스미냑 9월14.15일 숙박하려고 합니다. 2박가격이 프로모션가격 365불 맞나요? 혹시 예약가능할까요? |
A |
안녕하세요~ 김선미님^^
9/14 - 9/16 더블식스 / 레져스윗 트윈베드 2박 (1+1) $365
룸예약가능하고 트윈베드 객실만 예약가능합니다.
- 객실 예약시 가능여부는 실시간으로 체크됩니다.
- 현금결제 기준이며 카드결제시 수수료 2.5% 추가됩니다.
- 환율은 실시간 기준으로 체크되는 현금살때 환율이 적용됩니다.
감사합니다.
주수연실장
02-745-8282 |
| 14169 |
엄마둘 아기둘 풀빌라 2베드룸 견적부탁드려요 |
지혜 |
2016-09-04 |
답변완료 |
2016-09-05 |
Q
|
안녕하세요 엄마둘 아기둘 발리가려구요ㅎ 아기가 있어서(만1살 18개월) 시설이 좋고 깨끗했으면 좋겠어요.밖에 거의 안나갈 생각이라서풀빌라내에서 맛있는 음식도 먹고 휴양하다 오려구요. 11월쯤가여.언제든상관없고 젤싼날가려구요ㅎ저희여행컨셉은 휴양,또휴양이예요신랑없이 돌쟁이 아기를 케어해야해서ㅜㅜ
국적기 이용하고싶구요 새벽도착이니 첫날은 적당히 그럭저럭한데서 자고 그리고 이동해서3박할예정이예요
아무래도 어린아기가 있다보니
1.개인풀이 넓었음좋겠어요.애들이용할수있는시설있음 더좋구여ㅎㅎ 2.꼭투베드룸이어야해요ㅎ 아기들이 각자자야해서ㅋㅋㅋㅋ 3.음식이맛있었음좋겠어요.밖에잘안나갈꺼거든요다 4.벌레가많지않고 위생상태가 깔끔했음해요
다 만족할곳을 찾긴 당연히 어렵지만 제가원하는걸적어봤어여주변관광따위 마니신경안써요 풀빌라만 뻑쩍지근좋다면야 상관없어요
원래 사마베 알아봤는데 투베드룸부터 가격이 후덜덜ㅜㅜ 방두개잡는것보다 더비싸여ㅋ제가못알아보는건가여; 아사다라는 빌라가 맘에드는게 후기가 너무없어여ㅋㅋ 검색하면 아사다마오만..ㅋㅋㅋㅋ독채
|
A |
안녕하세요~ 지혜님^^
메일로 안내드렸으니 확인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주수연실장 |